2017. 11. 3. 22:48
잇님들 오늘은 마지막 성령시대인 이시대 생명수를 주시는 분이 누구이신지 성경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경은 마지막 때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이 시대는 성령과 신부를 믿고 영접한 사람만 생명수를 얻을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신부는 누구일까요?



먼저 성령님을 살펴보시면 성령은 성삼위일체로 볼때 하늘 아버지를 가리킵니다.



그렇다면 성령님과 더불어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일까요?

계21: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천사가 신부를 보여준다고 하시고 하늘예루살렘을 보여 주셨습니다.



이는 하늘예루살렘이 바로 신부 즉 어린양의 아내 였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하늘예루살렘과 우리는 어떤관계일까요?



위즉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성령님과 함께 생명수 주실 신부로써 우리의 하늘 어머니 이십니다.



즉 마지막 이시대 성령 하늘아버지와 더불어 하늘어머니께서 등장하시어 생명수를 주시는 것입니다.



생명수를 주실수 있는 권능은 오직 구원자이신 하나님께만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참고 렘2:13,요4:14)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은 이시대 구원자시요. 우리의 참 하나님이신 것입니다.



마지막 이시대 참구원자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영접한 곳이 어디일까요?



바로 하나님의교회 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엘로힘하나님께서 베풀어주시는 생명수를 가득가득 받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