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거

서현 더 카페/ 코코망고 파인애플 스무디

명탐정 쭈야 2018. 6. 21. 18:53

​요즘은 시원한 그늘 뜨거운햇빛!!!



온몸이 타들어갈듯 작렬하는태양!!



정말 태양을 피하고 싶은 간절함이 온몸으로 느껴지는데요^^



오늘 우연찬게 들른 서현의 더카페가 너무너무 괸찬아 후기를 포스팅하려합니다^^



​요즘처럼 비싼물가에 커피하나 먹기 힘든이때~~~



많은 백종원 아저씨 체인점 식당가운데 작은 평수이지만 알뜰하게 공간을 사용하고 인테리어를 고급지게(?)한 더카페!!



가격이 여는 저렴한 커피전문점만큼 착한데



고급 별다방,콩다방같은 컬리티도 높은 커피맛을 내 깜짝 놀라게 했답니다^^



더카페는 여러종류위 음료와 비스켓,간단한 빵을 준비해두어 음료와 더불어 곁들일수 있도록 해 주두었더군요^^



쭈얀 모카커피와 코코망고 파인애플 스무디를 주문했답니다



​커피가격은 저렴한건2900원 쬐꼼 비싼건 3500원 두종류였고 500원추가하면 사이즈 업 되더라구요



찬걸 많이 먹으면 배 아플까봐!! 쭈얀 기본사이즈로 했어요 ㅎㅎ



그리고 입간판을 보고 선택한 코코파인애플 스무디...3900원~~~



과연 그림과 같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었는데



정말 사진처럼 나오더군요



완전 신기 ㅋㅋ



코코망고파인애플스무디는 새콤과달콤이 너무 조화로워 정말 맛있었어요~~~



서현의 더카페 많이 이용할것 같아요~~



체인점인것 같아~~ 어디어디있나 찾아보는 재미도 있을것 같고 ㅋㅋㅋ



오랜만에 착한가게를 찾아 기분이 뿜뿜!! 이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