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2. 14. 23:29

많은 사람들이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이 다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고하면 많이들 놀랍니다.

 

그러나 성경은 예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다시한번더 육신의 모습으로 오신다고 알려 주고 계십니다. 

 

그럼 왜 예수님은 마지막시대 다시한번 육신의 모습으로 이땅에 오셔야 할까요?

 

그것은 마지막시대 예수님께서 이땅에 오실때 이세상에 믿음있는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눅18:8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리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마지막때 예수님께서 심판주로 오신다면 믿음없는 이세상에 그 누구도 구원을 얻지 못 할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우리 구원을 위해 두번째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히9:28"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다나시리라"

 

그렇다면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땅에 오시는 재림예수님은 어디서 오실까요?

 

이 문제를 알기 위해선 유명한 목사나,성경박사를 찾아가 상담을 한다고 알 수 있는것이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오시는곳을 알고 싶으시다면 성경을 자세히 살펴봄으로써 알 수 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성경이 바로 우리 구원자이신 예수님에 대해 자세히 기록한 책이기 때문입니다.

 

요5:39"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새각 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이처럼 2000년전 초림 예수님께서 이땅에 육신으로 오실때에도 어디서 나실지 성경은 미리 예언해 놓았고 (미5:2) 그예언에 따라 유다 베들레헴에서 태어 나셨습니다.

 

그렇다면 재림하실 재림예수님역시 어디서 오실지 성경에서 미리 알려 놓지 않았을까요? 성경은 마지막 구원으 역사가 어디서 시자되는가를 알아보면 재림예수님께서 어디서 오시는지 알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왜냐하면 마지막때 구원은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야 비로소 이루어 지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마지막때 구원의 역사가 어디서 시작되는지 성경을 통해 살펴보면

 

계3:1~3"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 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우선 땅사방의 바람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바람이 놓이면 땅과 바다를 해롭세 할 대앙이 닥친다고 하였으니 바람은 재앙을 의미합니다.

 

또한 땅 사방의 바람은 동서남북 전 세계에 부는 바람으로 세계를 멸망시킬 최후의 재앙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그 재앙이 내리기 직전에 하나님의 인을 치는 역사는 하나님의 백성을 구원하시기 위해 베푸시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인것입니다.

 

그런데 그 구원의 역사가 어디서부터 시작 된다고 하였습니까? 바로 해 돋는데 즉 동방입니다.

 

그렇다면 다시 오시는 예수님 즉 재림예수님께서 어디서 오시겠습니까? 바로 해돋는 동방에 오십니다.

 

동일한 예언을 구약 이사야서에서도 기록 되어 있습니다.

 

사46:10~11"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락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으즉 정녕 행하리라"

 

처음부터 종말을 내다보시는 하나님께서 마지막때 이루실 구원의 역사까지도 성경에 기록해 두셨는데 하나님의 구원을 이룰 사람을 어디에서 부른다고 하였습니까?

 

동방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고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동방에서 부르신다는 독수리가 실제 독수리겠습니까?

 

아닙니다 짐승인 독수리가 어떻게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를 이루겠습니까? 이는 기록된 하나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독수리로 비유한 것입니다.

 

동방에 오실 구원자에 대한 동일한 예언이 41장에도 기록 되어 있습니다.

 

사41:2~4"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그가 그들을 똧아서 그 바로 가보지 못한길을 안전히 지났나니 이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하나님께서 어디서 구원자를 일으키실 것이라고 예언 하였습니까? 바로 동방입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하나님께서 일으킨다고 하신 구원자는 초림예수님이십니까? 아닙니다. 초림예수님께서는 동방이 아닌 이스라엘에 오셨습니다.

 

그러므로 동방에 일어나는 구원자는 재림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렇다면 재림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어디일까요?

 

지구는 둥그므로 방향을 말하려면 먼저 기준점이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답을 얻기 위해선 두가지를 반듯이 알아야 합니다.

 

첫째, 그곳은 선지자들이 계시를 본 장소를 기준으로 동방의 먼나라여야 합니다.

 

사도요한이 계시를 본장소는 밧모섬이었고,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를 본 장소는 이스라엘 나라 였습니다. 

 

따라서 밧보섬과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방의 먼 나라를 찾아야 합니다.

 

둘째, 성경에 예언된 동방은 계시록7장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인치심이 시작된 곳이라 합니다.

 

하나님의 인이 없다면 그곳은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돋는 곳이 될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 인이 무엇일까요? 

 

 최후의 재앙을 면하게 하는 새언약의 유월절입니다.

 

위의 두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곳이 어디일까요?

 

바로 대한민국입니다.

 

왜냐하면  대한민국은 밧모섬과 이스라엘 나라에서 동방의 아주 먼 나라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인인 유월절 진리가 다시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재림예수님께서는 동방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우리에게 하나님의 인을 치심으로 마지막 재앙에서 구원해 주시고 영원한 생명수를 허락해 주셨습니다.

 

그로인해 메말라 죽어가던 우리 심령을 소생시켜 주셨습니다. 

 

이 예언대로 동방 먼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우리에게 구원을 주신분이 바로 안상홍님 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이시대 우리를 구원에 이르게 하기위하여 두번째 오신 재림예수님 이십니다. 

 

안사홍님 믿으시고 안상홍님 주신 새언약 유월절 꼭 지키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