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2. 21. 20:27

잇님들 이제 정말 2월다 다끝나가는것 같아요....

 

 

극심했던 겨울도 시간이 지나니 이또한 다 지나가네요^^

 

 

긴긴겨울 유난히도 매서웠던 겨울 아무탈 없이 잘 지내셨서 너무 추카 해요^^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은 겨울도 건강 많이 많이 유의 하셔서 화사하고 따스한 봄을 맞이해 보아요^^~~

 

 

오늘 쭈얀 잇님들과 함께 '안상홍님'께서 왜 재림 예수님인지 간단 하게 알려 주려해요~~~ 

 

 

아직도 성경을 자세히 살피지 않은 사람들에 의해 재림예수님 이신 안상홍님이 사람으로 폄하되는 어처구니 없는 현상이 너무나 많더라구요...

 

 

그래서 간단간단하게 몇구절로 알려 드릴께요^^

 

 

먼저 이사야 25장 6절을 살펴보면

만군의 여호와 께서 만민을 위하여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는데 이포도주의 아주 큰 특징은 바로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것이에요.

 

 

또한 이사야25장9절을 살펴보면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를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거이며"

 

하였어요 즉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포도주를 가지고 오시는 분이 바로 여호와하나님 이신것이죠. 즉 우리는 그 분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게 되는것이랍니다.

 

 

그렇다면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포도주는 즉 영생주는 포도주는 무엇일까요?

마태복음26장 26절을 살펴보면

성경66권을 다 살펴보아도 영생주는 포도주는 2000년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유월절이 유일무이 하답니다.

 

 

즉 마지막 시대에 죄사함 주는 유월절 포도주로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는 분이 바로 우리의 구원자이시오. 재림그리스도가 되십니다.

 

그렇다면 성령시대를 살고있는 이시대 우리에게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사망을 멸하여 주신 분이 누구이실까요?

 

바로 안상홍님 이십니다.

 

 

그렇기에 안상홍님은 재림 예수님 이신것입니다.

 

 

이처럼 성경에 조금만 관심이 있어도 단 2~3 구절만으로도 안상홍님이 재림 예수님이심을 알 수 있답니다.

 

 

그렇기에 안상홍님 믿으시고 안상홍님 알려주신 생명의 절기 유월절 지키셔서 꼭 영생얻고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