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0. 3. 21:26

잇님들 이젠 정말 시원~~~한 나날을 보내는 가을 이네요^^

 

 

모두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쭈야와 함께 천사세계에 대해 알아 볼까 해요...^^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믿음의 결국은 무엇일까요?

 

 

바로 우리 영혼의 구원아닐까요?!!

 

베드로 전서1:9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그렇다면 우리가 가고자 하는 하늘 천사세계는 과연 어떤 곳일까요?

 

 

천사세계는 속도의 제한이 없습니다.

 

우리가 장차 가게 될 천사세계는 속도의 제한이 없이 이동할 수 있는 세계라고 알려 주고 있습니다.

 

 

다니엘9장을 보면 바벨론의 포로 생활을 하던 다니엘은 포로 기간이 다 채워졌음을 깨닫고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을 불쌍히 여겨 그 죄악을 용서해 주시기를 간절기 기도했습니다.

 

 

그때 가브리엘 천사가 다니엘 앞에 나타났습니다.

 

 

단9:20~23 "내가 이같이 말하여 기도하며 내 죄와 및 내 백성 이스라엘의 죄를 자복하고 내 하나님의 거룩한 산을 위하여 내 하나님 여호와 앞에 간구할때 곧 내가 말하여 기도할때에 이전 이상중에 본 그 사람 가브리엘이 빨리 날아서 저녁 제사를 드릴 때 즈음에 내게 이르더니 내게 가르치며 내게 말하여 가로되 다니엘아 내가 이제 네게 지혜와 총명을 주려고 나왔나니 곧 네가 기도를 시작할즈음에 명령이 내렸으므로 이제 네게 고하러 왔느니라 너는 크게 은총을 입은자라 그런즉 너는 이 일을 생각하고 그 이상을 깨달을지니라"

 

다니엘이 기도를 시작할 때에 하나님 곁에 있었던 가브리엘 천사가 명령을 받고 빨리 날아서 지구에 있는 다니엘 앞에 도착했다고 하였는데 다니엘이 기도를 끝내기도 전이었습니다.

 

 

가브리엘 천사는 하나님 곁에서 명령을 받았으므로 원래는 대우주 세계의 중심에 있는 하나님의 도성 즉 하늘 예루살렘 성에 있었습니다.

 

 

거기서 지구까지는 얼마나 먼 거리일까요?

 

 

천문학자들의 말에 따르면, 지구가 속한 우리 은하는 지름이 10만 광년입니다.

 

 

10만 광년은 빛의 속도로 10만 년을 가야 도달할수 있는 거리랍니다.

 

 

빛의 속도는 1초에 30만 킬로미터를 가는 속고 입니다.

 

 

이는 눈 깜빡할 사이에 지구를 일곱바퀴 반을 돌 수있는 속도랍니다.

 

 

그렇게 엄청난 속도로 가더라도 우리 은하를 통과하는 데 10만 년이나 걸립니다.

 

 

그리고 우리 은하 안에는 지구와 같은 행성은 제외하고 태양처럼 스스로 빛을 내는 별들만도 약 2천억 개가 됩니다.

 

 

은하 하나가 이처럼 광대한데 우주는 얼마나 광대하겠습니까?

 

 

그렇다면 하나님의 명령이 내려진 하나님의 보좌는 어디에 있을까요?

 

 

히브리서12:22~23"그러나 너희가 이른 곳은 시온산과 살아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과 천만 천사와 하늘에 기록한 장자들의 총회와 교회와 만민의 심판자이신 하나님과 및 온전케된 의인의 영들과"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이라고 한, 그 예루살렘 성안에 하나님의 보좌가 있는 중앙청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가브리엘 천사는 다니엘이 기도를 시작할 때에 명령을 받아 그 기도가 채 끝나기도 전에 지구에 있는 다니엘에게 도착했습니다.

 

.

 

기도 내용이 기록된 다니엘 9장을 읽어 보면, 다니엘일 기도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그렇게 길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런데 가브리엘 천사는 빛의 속도로 10만년 이상 걸리는 은하가 수천억 개나 있는 광활한 대우주 세계를 그 짧은 시간에 날아와서 다니엘을 만난 것입니다

 

 

이처럼 천사세계는 속도의 제한이 없는 곳입니다.

 

 

천국에 돌아가면 우리도 이런 놀라운 능력을 갖게 됩니다.

 

 

빛의 속도와는 비교할 수 없는 속도로 온 우주를 날아다닐 수 있는 것입니다.

 

 

즉 가고 싶은 장소만 생각하면 곧 그 곳에 갈 수 있는 것입니다.

 

 

이토록 온 우주세계를 눈깜짝할 사이에 시찰 할 수 있는 천사세계 너무나 멋지지 않습니까?!!

 

이런 천사세계에 가려면 우린 어떤 모습을 가져야 할까요?

 

 

영생체의 모습으로 변화를 받아야 우리는 하늘 천사세계에 나아갈수 있습니다.

 

요한계시록21:1~4"또 내가 새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분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것 같더라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의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서서 모든 눈물으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닌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천사세계는 사망이 없는 곳이라고 하였습니다.

 

 

영원한 생명을 가진 자만이 가는 곳이 천사세계랍니다.

 

 

그럼 속도의 제한인 없는 천사세계에 가기 위해 우린 영원한 생명을 받아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영원한 생명을 받을 수 있을까요?

 

 

요한복음6:53~54"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만이 영생을 얻는 다고 하셨는데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는 어떻게 먹고 마실수 있을까요?

 

 

마태복음26:19"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태복음 26:26~28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시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맣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유월절을 먹으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게 되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마시는자만이 영생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속도의 제한이 없는 천사세계....로 가기위해선 우린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유월절을 지켜야만 하는것이랍니다.

 

 

새언약의 유월절지켜 가고픈 하늘나라....천사세계 꼭!!!같이 가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