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3. 23. 22:49

잇님들 갑자기 찾아온 꽃샘추위에 감기에 걸리진 않았는지 걱정이네요.

 

 

독감도 유행한다는 이야기를 들은것 같아 이추위가 더 반갑지 않은것 같아요^^;;

 

 

모두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추위뒤에 찾아올 꽃놀이 마음것 즐겨 보세요^^

 

 

오늘 쭈야는 하나님의 자녀들은 어떤 증거를 하나님께 받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다 안식일 설교를 통해 은혜를 받은것이 있어 함께 하고자 한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는 있지만 구원에 대한 영생에 대한 확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답니다.

 

 

그렇기에 하나님을 믿되 향방없이 믿는 경우가 많고 성경을 살피기를 멀리하는 경우를 종종 접한답니다.

 

 

우리 목사님은 안그렇게 말했는데....하는 말을 하면서....

 

 

우리의 구원은 목사님이 주시는게 아니라 하나님께서 주시는것이기에 우린 성경중심의 믿음을 걸어 가야 하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이 택하신자들에게 어떤 증거를 주실까요?

 

 

 

정말 믿기만 하면 구원이 따라오는 것일까요?

 

요10:25~28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너희에게 말하였으되 믿지 아니하는도다 내가 내 아버지의 이름으로 행하는 일들이 나를 증거하는 것이어늘 너희가 내 양이 아니므로 믿지 아니하는 도다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 내가 저희에게 영생을 주노니 영원히 멸망치 아니할 터이요 또 저희를 내손에서 빼앗을 수 없느니라"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양들에게 즉 하나님의 자녀들에겐 영생이라는 증거를 허락해 주셨습니다.

 

 

이 말씀은 영생을 받은자는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를 받았다라고 할 수 있는것이지요.

 

 

그렇다면 하나님의 자녀되는 증거인 영생은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요6:53~5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가 영생을 얻는다 라고 하셨습니다.

 

 

이는 하나님의 자녀된 증거인 영생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만 받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는 어떻게 먹고 마실수 있을까요?

 

마26:17~19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26:26~28"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하나님의 자녀된 증거인 영생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만 받을 수 있는 증거인데 영생의 축복인 예수님의 살과피는 오직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서만 받을수 있는 축복이랍니다.

 

 

그렇기에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싶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인 새언약의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셔야만 영생의 증거를 받을수 있고 하나님의 증거를 받을수 있는것임니다.

 

 

요일5:9~11"만일 우리가 사람들의 증거를 받을찐대하나님의 증거는 더욱 크도다 하나님의 증거는 이것이니 그 아들에 관하여 증거하신 것이니라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자는 자기 안에 증거가 있고 하나님을 믿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거짓말 하는 자로 만드나니 이는 하나님께서 그 아들에 관하여 증거하신 증거를 믿지 아니하였음이라 또 증거는 이 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것과  이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것이니라"

 

 

하나님의 증거는 사람의 증거보다 더 크다고 말씀하시며 그증거는 우리에게 주신 영생이라 말씀 하셨습니다.

 

 

즉 하나님의 증거 하나님의 자녀된 증거는 영생입니다.

 

 

영생은 오직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 받을수 있습니다.

 

 

만약 하나님의 증거가 없다는 것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하나님을 믿지 않는자는자로 하나님을 거짓말 하는 자로 만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최후 천국에 입성할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마7:21"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구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하나님을 아무리 열심히 믿는다 하여도 하나님은 당신의 자녀들에게 증거를 주셨습니다.

 

 

그 증거는 바로 영생!!

 

 

영생은 오직 예수님의 살과피를 먹고 마셔야만 받을 수 있는 증거였고,

 

 

예수님의 살과피는 오직 새언약을 통해서만 받으수 있는것입니다.

 

 

그렇기에 하나님의 자녀된 증거는 바로 유월절을 지키느냐 지키지 않느냐로 구분되는것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된 증거 유월절!!

 

 

하나님을 믿음으로 받는 영생이 아니라

 

 

하나님을 믿기에 주신 말씀을 실천하므로 받는 영생의 축복입니다.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 주신 유월절 지키로 모두모두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