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5. 9. 22:45

잇님들 이제 완전히 봄이에요^^

 

 

계절의 여왕 봄....그중에서도 5월입니다.

 

 

온갖 꽃들이 여기 저기 많이 우리를 반겨주는데요^^

 

 

5월은 꽃들만 우릴 반겨주는 것은 아니죠^^

 

 

많은 행사들이 우리를 반겨주는데요~~~

 

 

그중에서도 어린이날이랑 어버이날은 잘 보내셨나요^^

 

 

오랜만에 효도는 잘 하셨는지요!! 쭈얀 엄마랑 맛난 점심 먹었답니다...

 

 

잇님들도 그동안 하지 못한 효도 하는 즐거운 5월이 되세요!!

 

 

오늘은 쭈야와 하나님의 계명에 대해 생각해볼까 해요!!

 

 

많은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을 얻는다고 생각한답니다.

 

 

그래서인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것에 대해 별로 중요하지 않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답니다.

 

 

그러나 성경은 구원받을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계명이 중요하다고 분명하게 알려 주고 있답니다.

 

 

먼저 구원받는데 있어 믿음이 중요합니다.

 

 

이는 변할수 없는 사실입니다.

 

 

그런데 단순히 믿는다는 생각만을 의미하는 믿음일까요?

 

 

만일 그렇게 생각한다면 이는 성경에 나타난 믿음에 대해 아주 잘못 이해한 것입니다.

 

 

믿음의 조상들중에 믿음만 있고 아무것도 행하지 않은 사람들은 없습니다.

 

 

노아는 방주를 만들라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방주를 만들었고,

 

 

아브라함은 고향을 떠나 다른 곳으로 가라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고향을 떠났습니다.

 

 

모세는 유월절 양의 피를 보면 재앙이 넘어갈 것이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히11:7~8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지 못하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예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 이로 말미암아 세상을 정죄하고 믿음을 좇는 의의 후사가 되었느니라 믿음으로 아브라함은 부르심을 받았을 때에 순종하여 장래 기업으로 받을 땅에 나갈새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나갔으며"


히11:28"믿음으로 유월절과 피뿌리는 예를 정하였으니 이는 장자를 멸하는 자로 저희를 건드리지 않게 하려 한 것이며"

 

노아의 방주를 만드는 행위,

 

 

아브라함의 다른지역으로 이동하는 행위,

 

 

모세의 유월절을 지키는 행위 등은 모두 믿음의 결과로 나타난 행위입니다.

 

 

즉 믿음에는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행위가 수반되는 것입니다.

 

 

신약시대 성도들 역시 믿음을 가지고 그리스도께서 행하라고 가르쳐 주신 모든 하나님의 계명, 즉 새언약의 진리를 준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성경은 마지막 시대에 구원받을 성도들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계12/17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블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여기서 말하는 용은 사단이라고 하는 마귀입니다.

 

 

여자의 남은 자손은 사단이 대적하는 사람들이므로 틀림없이 구원받을 성도들입니다.

 

 

그런데 그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고 하였습니다.

 

 

이는 마지막 시대에 마귀를 대적할 하나님의 참 백성에게는 반드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특징이 있다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동일한뜻을 하나더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계14/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이처럼 믿음만 강조하며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을 경시하는 자들이 아니라, 믿음을 가졌기에 하나님의 모든 계명을 중시하며 지키는 사람들이 성경이 예언하는 구원받을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그런데도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이 구원과 무관하다고 할 수 있을까요?

 

 

그럴수 없습니다.

 

 

구원받을 성도가 되기 위해서는,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뿐만 아니라 성경이 예언하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합니다.

 

 

그렇기에 곧 다가올 제2유월절역시 지키는자가 구원을 받고 영생을 얻는 하나님의 참 백성이 되는것입니다.

 

 

우리 모두 그리스도께서 친히 오셔서 알려주신 하나님의 모든 계명 믿음과 더블어 행함으로 구원받을수 있답니다.

 

 

그렇기에 다가오는 5월18일 제2유월절  생명얻는 귀한 날이라 하나님께서 한번더 지키지 못한 자녀들에게 유월절을 지킬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신 귀하고 귀한날!!

 

 

 

하나님의 귀한 절기인 만큼 모두모두 지키시어 하나님의 귀한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