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8. 8. 23:37

무더운여름 쏟아지는 장마가 지겹다가도 타는듯한 햇님을 보면 시원한 빗줄기가 생각나는 요즘입니다.

 

 

불볕더위에 건강은 다들 괸찬으시죠^^

 

 

더위에 지치지 마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잇님들  저번시간엔 안식일을 지키므로 받게 된는 축복을 알아보았다면...

 

 

이번엔 쭈야와 함께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성경의 안식일을 범하면 즉 지키지 않으면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성경의 안식일을 지키지 못하게 하는이의 실체에 대해 알아보기로 해요.

 

 

1.안식일을 범하는자는 악을 행하는 자!

 

느13:17 "내가 유다 모든 귀인을 꾸짖어 이르기를 너희가 어찌 이 악을 행하여 안식일을 범하느냐"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이들을 가르켜 악을 행한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라고 명하셨습니다.

그런데 이런 하나님의 말씀을 외면 한다면 이는 하나님의 존엄성을 무시하고 하나님의 안식일을 더럽히게되고 악을 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2.안식일을 범하는자 하나님의 진노를 받음!

겔20장12~13 "또 나는 그들의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노라 그러나 이스라엘 족속이 광야에서 내게 패역하여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나의 율례를 준행치 아니하며 나의 규례를 멸시하였고 나의 안식일을 크게 더럽혔으므로 내가 이르기를 내가 내 분노를 광야에서 그들의 위에 쏟아 멸하리라"

 

하나님의 규례를 멸시하고 하나님의 율례를 준행치 아니하며 하나님의 안식일까지 범한 자들 위에는 하나님의 진노하심이 머물게 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3.안식일을 더럽히는자 우상숭배함

겔20:24"이는 그들이 나의 규례를 행치 아니하며 나의 율례를 멸시하며 내 안식일을 더럽히고 눈으로 그 열조의 우상들을 사모함이며"

 

살게 하고자 주신 규례와 율례를 행치 아니하고 멸시한다면 영원히 죽음의 길을 스스로 선택하는 행위이고 지옥불을 자초하는 행위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살수 있는 규례인 안식일을 주셨습니다.

안식일을 범하므로 눈으로 우상을 사모하게 되는것입니다.

 

4.그렇다면 안식일을 지키지 못하게 하는 이들의 실체는 무엇일까요?

 

겔22:27"그 가운데(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무리들 가운데)그 방백(지도자)들은 식물으 삼키는 이리 같아서 불의의 이를 취하려고 피를 흘려 영혼을 멸하거늘"

 

이예언의 말씀대로  예수님시대 예언이 성취되었는데요.

마7:15 "거짓 선지자들은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힁게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여기서 거짓 선지자들은 바로 에스겔서와 마태복음에 기록된 예언을 비교해 보면 안식일은 지키지도 않으면서 하나님을 믿노라 하고 있는 모든 종교계 인사들입니다.

 

이는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자가  바로 거짓 선지자 임을 알수 있는것입니다.

 

 

안식일을 부인하고 멸시하는 자들이 오늘날 일요일을 지키는것을 볼때 그것은 살지못하는 규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는 자는 복을 받으며 영원한 생명을 받게 되지만

 

반대로 완고히 거역하고 거짓을 고집하는자는 멸망을 받게 되는것입니다.

 

마지막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선과 악을 보다 지혜롭게 분별하는 자가 되어야 영원 무궁한 천국의 복락에 참여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성경의 안식일!!

 

하루차이쯤이야 하고 생각할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영원한 생명의 길로 가느냐 아니면 영원한 지옥으로 가는 길이냐를 생각해야 하는 잇님들이 모두 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