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1. 28. 22:58

잇님들 모두 잘 지내시죠^^

 

 

오늘은 쭈야랑 재림예수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께서 이땅에 재림한신다' 라고 하면 잘 믿지 못하고 재림과 동시에 세상은 끝나는거 아니냐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이땅에 재림하실것은 2천년전에 미리 알려주셨고 재림하시는 목적에 대해서도 알려주셨답니다.

 

 

그럼 예수님께서 2천년전 이땅에 오셔서 재림하실것에 대해 미리 말씀해 주셨는지성경의 말씀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눅12:48~50 "내가 불을 땅에 던지러 왔노니 이불이 이미 붙었으면 내가 무엇을 원하리요 나는 받을 세례가 있으니 그 이루기까지 나의 답답함이 어떠하겠느냐"

 

 

누가복음 3장에는 예수님께서 침례요한에게 침례를 받는 장면이 나옴니다. 그리고 누가복음 4장부터는 천국복음을 전파하시며 제자들을 부르시는 장면등이 나옵니다. 즉 누가복음 12장은 예수님께서 침례를 받으시고 제자들을 불러모으셨고 천국복음을 전파하시며 주시는 말씀이셨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친히 말씀하시기를 나는 받을 침례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이는 예수님께서 친히 육체로 다시하번 이땅에 오실것이라는 것을 제자들에게 알려주시는 말씀인것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이땅에 두번이나 오셔야 할까요?

 

 

 

 

눅18:8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을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누가복음의 말씀을 살펴보면 예수님께서 이땅에 오실때에 이세상엔 믿음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기에 믿음없는 이세상에 하나님께서 친히 이땅에 오셔서 잃어버린 새언약진리르 되찾아 주셔서 진리가 없는 이세상에 진리를 되찾아 주셔서 우리를 구원으로 인도하여 주신답니다.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예수님께서 이땅에 두번째 오시는 목적은 뚜렷합니다. 우리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이땅에 두번째 오셔서 잃어버린 진리를 찾아 주시고 진리를 가르처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미4:1~2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투너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말일 즉 마지막날엔 하나님께서 율법을 가르치신다고 하셨습니다.

 

 

믿음없고 진리가 사라진 이세상 하나님께서 친히 하나님의 율법을 가르치시고 구원으로 이르게 하기 위해 이땅에 두번째 오시는것입니다.

 

 

이땅에 예수님께서 두번째 오시지 않는다면 결코 그 누구도 구원에 이를수 없는것입니다.

 

 

2천년전 예수님께서 친히 두번쩨 오신다고 성경에 알려주셨고 그 예언을 따라 하나님께서 친히 이땅에 두번째 오셨습니다.

 

 

그렇다면 이땅에 오시는 재림예수님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다음시간에는 재림 예수님 과연 어떤 모습으로 오시는가? 에대해 살펴 보아요^^

 

 

잇님들 모두 즐거운 밤 되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