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2. 11. 23:54

잇님들 점점 겨울이 깊어 지는것 같아요.

 

 

한동안 따뜻 했던것 같은데 내일 부터 주말까지 한파가 몰아친다고 하네요^^;;

 

 

추위에, 독감에 지지 마시고 시원한 겨울 뜨겁게 지내보아요^^

 

 

'오늘은 쭈야와 함께 재림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오시나?' 에 대해 알보아요!!

 

 

저번에 예수님께서 왜 재림하셔야 하는지 살펴 보았자나요?

 

 

오늘으 재림 하실 재림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오시는지 성경을 통해 하나하나 살펴 보도록 해요!!

 

 

먼저 재림이란?

사전적의미: 국어사전엔 명사로써 '다시 옴.' 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는 '다시'란 낱말에서 알 수 있듯이 초림에 이어 다시온다는 뜻으로 재림인것입니다.

그럼 2천년전 예수님께서 이땅에 오실때 어떤 모습으로 오셨는지에 따라 다시오실 재림 예수님도 오시는 모습이 결정이 되는 것입니다.

 

 

그럼 2천년전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오시기로 예언 되어 있었을 까요?

 

 

예수님의 예언을 정확히 안다면 다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셔서 인류를 구원의 길로 인도 하실지도 알 수있는것입니다.

 

 

2천년전 예수님의 예언을 먼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단7:13~14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초림 예수님께서 오시기 약 600여년전 하나님께서는 구약 다니엘 선지자에게 장차 오실 인자에 대하여 계시로 보여 주셨습니다.

인자 같은 이가 온다는 것은 이땅으로 온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여기 예언된 장차 오실 인자는 과연 누구에 대한 예언일까요?

이 문제는 인자가 와서 하나님께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는다고 하였으므로, 다니엘서의 예언에 따라 이땅에 와서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으신 분이 누구인지 성경에서 확인하면 알 수 있습니다.

신약성경을 통해 이 예언이 누구에 의해 성취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권세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마28: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는 누가 받으셨을까요?

바로 초림 예수님 입니다.

다니엘서의 예언대로 이땅에 오셔서 하나님께 권세를 받으신 분은 초림 예수님 이십니다.

 

그럼 영광은 누가 받으셨을까요?

요17:10 "내 것은 다 아버지의 것이요 아버지의 것은 내것이온데 내가 저희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았나이다"

 

누가 영광을 받으셨나요? 바로 초림예수님이십니다.

이 말씀은 예수님의 기도 가운데 있는 내용입니다.

여기서 초림 예수님께서는 영광을 받으셨다고 분명하게 증거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나라는 누가 받으셨을까요?

눅22:29 "내 아버지께서 나라를 내게 맡기신 것같이 나도 너희에게 맡겨"

예수님께서는 나라도 받으셨습니다.

이처럼 구약의 예언에 따라 이땅에 오셔서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으신 분은 초림예수님이십니다.

이것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성경의 진리입니다.

 

그런데 다니엘서에는 초림 예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시기로 예언 되어 있었습니까?

하늘 구름타고 오시기로 예언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실제 하늘에 있는 구름을 타고 오신것이 아니라 마리아의 몸을 통해서 우리와 똑 같은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오셨습니다.

 

성경에서 그리스도가 오실때 타고 오시는 구름은 육체에 대한 비유입니다.

 

그렇다면 다시오시는 재림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오시기로 예언 되어 있을까요?

 

눅21:27~28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륾을 타고 능력과 큰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르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재림 하시는 예수님께서도 이땅에 오실때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예언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초림예수님과 재림예수님께서 이땅에 오실때 타고 오시는 구름은 성경에서 무엇을 의미하고 있을 까요?

유1:12 "저희는 기탄 없이 너희와 함께 먹으니 너의 애찬의 암초요 자기 몸만 기르는 목자요 바람에 불려가는 물없는 구름이요"

잠25:14 "선물한다고 거짓 자랑하는 자는 비 없는 구름과 바람 같으니라"

두 성경의 말씀을 볼때 거짓 선지자를 물없는 구름, 비없는 구름이라고 하였습니다.

육체를 구름으로 비유 하였습니다.

 

그렇기에 다니엘선지자의 예언에 따라 초림예수님께서도 육체의 옷을 입고 이땅에 자녀들을 구원하기 위해 오셨고,

 

재림하신 재림 예수님도 누가복음의 예언의 말씀처럼 이땅의 육체옷을 입고 당신의 자녀들을 구원하기 위하여 오셨습니다.

 

재림하신 재림예수님은 구름의 실체인 육체를 입고 이땅에 오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이시대 육체를 입고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어떻게 알아 볼까요?

 

재림예수님께서 가지고 오시는 증표는 무엇일까요?

 

다음시간에는 재림예수님 만이 가지고 오시는 증표? 무엇을 가지고 오시는지 성경을 통해 살펴 보도록 해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