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2. 25. 23:54

잇님들~~~

 

 

오늘은 쭈야가 간단하게 예수님께서 왜 이땅에 두번째 오셔야 하는지 알려 드릴께요^^

 

 

인자가 왜? 두번째 이땅에 오셔야 하나....

 

 

눅18:8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예수님께서 이땅에 다시오실때 세상에는 믿음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믿음없는 이 세상에 믿음을 주시기 위해서 하나님께서 이땅에 다시 오셔야 한답니다.

 

요10:16 "또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하나님께서는 2천년전 이땅에 오셔서 인도한 양 즉 성도들 뿐만  아니라 이우리에 들지 아니한양들 즉 이시대에 하나님께서 진리로 인도할 양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인자가올때 볼수 없는 믿음....

 

하나님의 우리에 들지 않은 당신의 자녀들을 천국으로 인도 하려 친히 이땅에 오셔야 한답니다.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하나님께서 이땅에 오시는 목적 바로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믿음없는 이세상에 구원을 허락하시기 위해 잃어버린 새언약의 모든 절기를 회복하시고 아직 다 찾지 못한 당신의 양을 우리에 들게 하기 위해 하늘의 하나님께서 친히 이땅에 두번째 오시는 거랍니다.

 

하나님께서 왜 두번째 이땅에 오셔야 하는지 간략 하게 살펴보았는데 이해 가시죠^^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