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5. 4. 17:09

잇님들 나날이 더워지는 계절이 다가왔답니다.

 

매일 매일이 봄을 내 쫓고 여름을 부르는듯 뜨거운 태양에 힘들어 하는 나날인데요^^

 

오늘은  쭈야와 함께 성경은 과연 어떤책인지...? 그리고 성경의 증거를 받은이는 누구인지 성경을 통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경은 인류를 구원할 구원자에 대해서 증거하는 책입니다.

 

 

그럼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가 누구일까요?

 

 

요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예수님이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구원자이심을 오늘날 모든 사람이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예수님이 그리스도라는 사실을 어떻게 해서 받아들이고 있습니까? 사람의 기준이나 상식, 과학적인 증거로써가 아닙니다

 

 

예수님을 그리스도로써 받아들이는 것은 성경이 예수님을 구원자로 증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는 무엇으로 자신이 구원자이심을 증거 하셨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눅24:25~27 "가라사대 미련하고 선지자들의 말한 모든 것을 마음에 더디 믿는 자들이여 그리스도가 이런 고난을 받고 자기의 영광에 들어가야 할 것이 아니냐 하시고 이에 모세와 및 모든 선지자의 글로 시작하여 모든 성경에 쓴바 자기에 관한 것을 자세히 설명하시니라"

 

예수님은 성경을 가지고 자신이 그리스도임을 증거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제자들은 어떨까요? 예수님의 제자들은 예수님이 남겨 놓으신 모든 가르침을 따랐습니다.

 

 

그들 역시 성경으로 예수님을 증거 하였습니다.

 

 

바울의 행적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행17:2~3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뜻을 풀어 그리스도가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야 할것을 증명하고 이르되 내가 너희에게 전하는 이 예수가 곧 그리스도라 하니"

 

사도 바울역시 예수님을 증거할때 예수님처럼 성경을 가지고 구원자에 대해 증거하였습니다 

 

 

그럼 사도 빌립은 무엇으로 예수님을 증거하였을까요?

 

 

행8:34~35 "내시가 빌립더러 말하되 청컨대 묻노니 선지자가 이 말 한 것이 누구를 가리킴이뇨 자기를 가리킴이뇨 타인을 가리킴이뇨 빌립이 입을 열어 이 글에서 시작하여 예수를 가르쳐 복음을 전하니"

 

사도 빌립도 성경을 가지고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증거하였습니다.

 

 

이처럼 예수님과 제자들은 성경을 통하여 구원자를 증거하였습니다

 

 

어느시대이든지 그리스도는 성경의 증거를 받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성경이 바로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유일한 책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다시오실 그리스도는 누구의 증거를 받아야 할까요? 바로 성경의 증거를 받아야 하지 않을까요?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되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이시대  구원자께서 두번째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오시는 재림예수님께서도 성경의 모든 예언대로 이땅에 오시고 성경의 모든 증거를 받아 오신답니다.

 

 

바로 성경이 우리의 구원자를 증거하는 유일한 책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구원을 위해 이땅에 오신 초림예수님뿐만 아니라 재림예수님도 성경의 증거를 받으셨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이땅에 오신 재림예수님은 오직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는 안상홍님이 유일 하답니다.

 

 

성경의 증거를 받은 안상홍님 믿으시고 구원에 이르시는 잇님들 다 되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