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8. 9. 15:59

잇님들 연40일이 넘게 물폭탄으로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는데.... 잇님들은 별 일 없으신지요....

 

 

 

이번 태풍 장미도 잘 보내고 어여 푸름 하늘을 맞이 했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쭈야와 함께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어머니 하나님을 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모른는지 그 이유에 대해 살펴 볼까 해요~~

 

 

하나님을 믿노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세상에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하나님의 교회 외에는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을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 이유는 아주 간단 합니다.

 

 

그들이 새 언약의 진리 안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만이 하나님에 대해 온전히 알 것 이라고 예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렘31:31~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의 법을 마음에 새겨 준행 하는 사람들의 하나님이 되시고, 오직 그들만이 하나님의백성이 될 수 있다고 예언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들이 하나님을 온전히 알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렘:31:34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닌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어떤 사람들이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 할 필요가 없다고 했으며, 작은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하나님을 안다고 하셨나요?

 

 

바로 새언약의 법을 마음에 새기고 지키는 사람입니다.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고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하나님을 온전히 안다는 말씀에는 당연히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안다는 뜻도 포함되어 있는 것입니다.

 

 

또한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되고"에서 '하나님'은 히브리어로 '엘로힘'입니다. 따라서 새언약마음에 새기고 지키는 백성이 엘로힘 하나님을 온전히 알게 됩니다.

 

 

 

반대로 살펴보면 새언약의 법을 순종하지 않는 자들은 결코 엘로힘 하나님을 온전히 알 수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새 언약을 마음에 두지 않고 순종하지 않는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은 지금도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것입니다.

 

 

 

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이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는 그들이 새언약을 지키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 새언약을 지키는 자만이 알 수 있는 특권입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