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 28. 22:54

하나님께서 구원을 배풀어주시고 그 구원을 감사하는 하나님의 성도들이라면 하나님을 찬양하는 노랫소리는 늘 마음을 설래게 한답니다. 

 

 

 

오늘은 쭈야와 함께 하나님의 교회에서 이시대 구원자를 찬양하는 찬미소리인 새노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잇님들은 하나님의 교회의 새노래를 들어보신적이 있나요?  새노래를 듣고 있으면 마음이 편해지고 기분이 좋아지죠^^

 

 

창조주이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노래!! 새노래

 

 

새노래를 듣고 있으면 마음의 울림이 오는것은 바로~~~ 새노래는 !!

 

 

 

하나님의 교회에서 부르는 새노래는 창조주이자 구속주이신 엘로힘 하나님을 향한 찬양이며

 

 

 

하나님 안에서 새 생명으로 거듭난 성도들이 성령의 감동을 표현하는 영혼의 울림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피조물들의 찬양과 경배를 받으시기에 지극히 합당하신 창조주이십니다.

 

 

창1:1"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인생들의 죄와 사망 가운데서 건져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구속주이시기에 구원받은 성도들이 하나님의 거룩한 이름을 찬양하고 그 영광을 만님 중에 선파함이 마땅한 일 입니다.

 

 

벧전1:9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워능 받음이라"

 

 

구원자로 임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노래...새노래

 

 

새노래는 성부, 성자, 성령 시대의 구원자로 임하신 하나님을 찬송하는 노래입니다.

 

 

 

시96:1~3 "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 따이여 혀호와께 노래할지어다 여호와께 노래하여 그 이름을 송축하며 그 구원을 날마다 선파할지어다 그 영광을 열방 중에, 그 기이한 행적을 만민 중에 선포할지어다"

 

 

성부시대 하나님의 백성들은 새노래로 그 시대의 구원자이신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다윗과 아삽 등이 기록한 시편은 그 자체가 여호와를 찬양하는 새노래입니다.

 

 

 

성자시대에 이르러 하나님께서는 육체를 입으시고 '예수'라는 새 이름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알아보고 영접한 성도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하기 시작했습니다.

 

 

비록 소수의 초대교회 성도들로부터 시작한 새노래였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온 세계에 울려 퍼지게 되었습니다.

 

 

 

성령시대에 하나님게서는 성령과 신부로 이 땅에 임하셔서 인류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주고 계십니다.

 

 

 

이 시대 시온의 성도들이 부르는 새노래는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오셔서 구원을 베푸시는 성령하나님과, 신부이신 새 예루살렘의 영광을 찬송하고 있습니다.

 

 

우리 영혼의 울림이 있는 새노래

 

 

오늘하루도 힘든 하루였다면 !! 마음을 울리는 새노래로 하루를 마무리 해보심은 어떨런지요^^

 

 

즐밤 하세요^^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