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4. 22. 21:15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교회는 뭐가 달라? 하나님 믿으면 똑 같은거 아니야?? 하는 사람도 있고, 우리교회랑 다르면 무조건 다 이단이야. 하는 사람도 있답니다.

 

 

그런데 하나님을 믿는 수 많은 교회가 있지만 자신이 다니는 교회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단지 믿으니까 구원받는다 예수님으면 천국 아닌가? 하는 단순한 생각으로 믿음의 길을 걷는 이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들과 다르게 우리 하나님의 교회는 다른 일반 교회들과 무엇이 다른가? 하나님의 교회만의 특징이 무엇인지!! 쭈야가  하나 하나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그중에 쭈야가 생각하는 하나님의교회의 가장큰 특징은 바로 엘로힘 하나님이십니다!!

 

 

많은 교회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생명을 주신다고 생각을 하고 아버지 하나님만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그렇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나님의교회의 특징-엘로힘하나님

 

마지막 때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셨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시대는 무슨 시대 일까요? 마지막 시대임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이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성령과 신부를 믿고 영접해야만 생명수를 얻을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성령은 성삼위일체로 볼 때 하늘 아버지를 가리킵니다. 그럼 성령 하나님과 더불어 생명수를 주신다고 예언된 신부는 누구일까요? 

 

 

오직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이 신부에대해 알려 주고 있는데요. 성경이 증거하는 신부는 누구일까요?

 

하나님의교회 특징-엘로힘하나님

계21: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 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신부는 바로 늘 예루살렘이십니다.

 

 

그럼 그 예루살렘과 우리는 무슨 관계일까요?

 

하나님의교회특징- 엘로힘하나님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라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성령과 함께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 신부는 우리의 하늘 어머니이십니다.

 

 

마지막 시대 성령이신 하늘 아버지와 더불어 하늘 어머니께서 오셔서 생명수를 주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의 가장큰 특징 바로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 하심을 증거하는 유일한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 하면 어머니교회!! 라고 말 하기도 한답니다.

 

 

오늘은  쭈야가 생각하는 하나님의교회의 가장큰 특징 바로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는 창조주의 기념일!!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http://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