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0. 28. 21:43

지난 일요일!!! 쭈얀!! 가을단풍구경을 가기위해^^ 율동공원으로 향했습니다.


많은사람들이!! 꽃구경에 단풍구경을 위해 여기저기... 여행을 많이 하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집에서 아주 가까운 분당 율동공원으로 단풍구경을 갔답니다*^^*



가을이~~~ 잔득!! 물든 율동공원에... 이른추위에 여기저기 나뭇잎이 나뒹굴고 있더라구요!!


그중에 가장 이쁜 단풍나무 한그루를 찾았답니다^^



하나의 나무에 3가지색!!!
얼룩얼룩한 모습이지만 빨알같게 물들어가는 나뭇잎이 너무 이뻐 마음을 빼앗았답니다^^



오리가족의 한가로운 모습도 너무 이쁘고!!
갈대~~~ 도 운치 있고....
잔잔한 호수도... 이가을을 더욱 깊게 만드는거 같아요^^!!


잇님들도~~
유명한곳으로 단풍구경 가는것도 좋겠지만 가까운 이쁜 가을길을 걸어보심이 어떠신지요~~


오늘도 하루더 깊어가는 가을 ~~~


찬바람이 더 많이 불어~~~ 나뭇잎이 바닦에 다 나뒹굴기전에.... 꼭!!!이가을을 느껴보셔요^^

'여행 > 자연을 벗삼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둘기 알낳다(?)-2  (10) 2021.04.21
다육이 친구들  (12) 2018.07.05
3월 꽃구경/ 봄꽃축제  (8) 2018.03.23
도시농부/물주기편 (2)  (11) 2017.09.24
도시농부/배추심기  (11) 2017.09.14
Posted by 명탐정 쭈야
2020. 10. 19. 22:06

잇님들 이제~~ 나무도 옷을 갈아입고 우리도 두툼한 옷으로 갈아입어야 하는 가을이 깊어지고 있어요^^

 

 

모두모두 감기 안 걸리시고 잘 지내시나요?

 

 

쭈얀 드디어 독감예방 접종도 마치고^^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 하고 있담니다!!

 

 

오늘은 쭈야와 함께 하나님의 백성들의 특징!! 으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성도들에 대해 쬐꼼 살펴 볼까해요~~

 

 

세상의 많은 기독교인들은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는다고 생각을 한답니다. 그래서인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에 대해서는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경향이 있어요^^;;

 

 

그러나 성경의 예언은 우리가 구원을 받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데에 있어서 하나님의 계명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 주고 있습니다.

 

 

구원받는 데 있어서 믿음이 중요한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가져야 할 믿음이 단순히 믿는다는 생각 자체만이라고 여긴다면 그것은 성경에 나타난 믿음에 대해 잘못 이해한것입니다.

 

 

믿음의 조상들 중에서 믿음만 있고 아무것도 행하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

 

 

=> 방주를 만들라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해 만주를 만들었습니다.

 

아브라함=> 고향을 떠나 다른 곳으로 가라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였습니다.

 

모세=> 유월절 양의 피를 보면 재앙이 넘어갈 것이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히11:7~8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지 못하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예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 이로 말미암아 세상을 정죄하고 믿음을 좇는 의의 후사가 되었느니라 믿음으로 아브라함은 부르심을 받았을 때에 순종하여 장래 기없으로 받을 땅에 나갈새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나갔으며"

 

히11:28 "믿음으로 유월절과 피 뿌리는 예를 정하였으니 이는 장자를 멸하는 자로 저희를 건드리지 않게 하려 한 것이며"

 

방주를 만드는 행위,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행위, 유월절을 지키는 행위등은 모두 믿음의 결과로 나타난 행함입니다.

 

 

믿음에는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행위가 수반되는 것입니다.

 

 

이는 신약시대 성도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믿음을 가지고 그리스도께서 행하라고 가르쳐주신 모든 하나님의 계명, 즉 새언약의 진리를 준행해야 합니다.

 

 

 

신약시대 성도들이 지켜야 할 하나님의 계명이 있기 때문에, 성경은 마지막 시대에 구원받을 성도들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고 예언하였습니다.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고 생각하여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행위를 경시하는 자들이 아니라, 믿음을 가졌기에 하나님의 모든 계명을 소중히 여기며 지키느 사람들이 구원받을 하나님의 백성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계12:17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뫨 위에 섰더라"

여기서 용은 사단 마귀입니다. 마귀가 대적하는 사람들이라면, 틀림없이 구원받을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그런데 그들의 특징이 무엇이라 했습니까? 바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고 하였습니다.

 

 

 

성경은 마지막 시대에 마귀를 대적할 하나님의 참 백성은 반드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특징을 갖고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14장에서도 성도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고 하였습니다.

 

계14: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이처럼 성경은 구원받을 성도들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고 분명하게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이 구원과 무관하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결코 그럴 수 없습니다.

 

 

 

누구든지 성경에 예언된 하나님의 백성이 되기 위해서는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 뿐만 아니라 예언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합니다.

 

 

 

그러기에 그리스도께서 친히 오셔서 가르쳐주신 모든 하나님의 계명을 온전히 지켜서 하나님의 백성되는 축복 구원의 축복 모두 받으시는 잇님들이 되셨으면 합니다^^

 

 

다음에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들2째시간으로 하나님의 계명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려 합니다.

 

 

남은 하루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굿밤!! 하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
2020. 10. 15. 17:15

잇님들~~~~


오늘은 너무 춥죠!!! 올 가을 들어 젤로 추운것 같아요^^;;


추워서 그런가... 나무들이 옷을 슬슬 갈아입는걱 같아요...




단지앞... 주차장....

나무들이~~~ 하나둘!! 푸른색에서~~~ 붉은색으로 변쉰!!


올해 단풍 구경은 이걸로 대신 해야겠어요 ㅋㅋ


방역 규칙 잘 지키는 쭈야는....


주차장 단풍 여행 왔답니다^^


이제 정말 가을이 왔나 봅니다^^

잇님들 감기 조심하세요~~

'사진 한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꽃!!!  (7) 2021.01.19
폭설후 출근길!!  (8) 2021.01.08
13층 베란다 잡풀의 푸르름!!  (13) 2020.09.22
빨간장미~~~ ^^  (11) 2020.08.28
사랑이 열렸어요~~~  (8) 2020.07.03
Posted by 명탐정 쭈야
2020. 10. 5. 21:42

잇님들 이제 정말 가을인가봐요??

 

 

 

오늘은 날이 싸늘한게 옷을 가볍게 입었더니 손, 발이 시려요...

 

 

 

이럴때일수록!!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쭈야와 함께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초막절에 대해 알아 볼까해요?

 

 

 

하나님의 교회는 년간절기로 7개의 큰 절기를 지키고 있어요^^

 

 

 

 

그중에 초막적은 7번째 절기로 한해 마지막으로 지키는 아주 뜻 깊은 절기 이기도 하죠^^

 

 

 

그럼 초막절은 과연 어떤날? 일까요?

 

 

 

먼저...초막절은 추수절의 끝 절기며 일년 중 마지막 절기로 성력7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지킵니다.

 

 


1.초막절의 유래...

 

모세가 두번째 십계명을 받아 가지고 내려오던 날부터 모든 백성들에게 언약의 말씀과 성막 지을 문제를 다 설명한 후에 그 달 15일 부터 7일간 성막 지을 재료인 금, 은, 포목, 목재 등을 자원하는 사람들이 넘치도록 풍성하게 드려 성막을 짓게 하였습니다.

 

여호와께서 이 성막 지을 재료를 제조하여 바친 그 7일간을 기념하고 이스라엘 백성들로 대대로 기억하게 하시려고 초막절을 정하여 지키게 하였습니다.

 


 

2.초막절의 의식(지키는 방법)

이스라엘 백성들은 초막절을 지킬 때마다 장막 짓는 형식을 행하여 초막을 짓기도 하고 종려나무나 화석류 나무나 산버드나무를 취하여 성전 마당에나 집 위에 깔고, 덮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곳에서 일주일간 거하면서 기뻐하고 즐거워 했습니다.

빈곤한 가정은 서로 도와주기도 하며 절기를 거룩하게 지켰습니다.

 


 

3.초막절의 예언 성취

성경에는 사람을 나무로 표상하기도 하고, 거룩한 성도들을 성전 재료로 표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와같이 풀이나 나무로 얼기설기 엮어서 초막을 만들어 놓고 그 곳에서 칠일간 거하면서 기뻐하고 즐거워했던 의식이나, 모세를 통하여 일주일 동안 성전 재료를 풍성히 모음으로써 거룩한 성막을 완성시켰던 지난 날의 역사는 나무로 표상되고 성전 재료로 표상된하나님의 백성들이 모이게 됨으로써 완성되어질 지상 복음사업에 대한 예언입니다.

우리는 이 절기에 전도대회를 열어, 성막 재료를 모음과 같이 성전 재료인 성도들을 모음으로써 예수 강림운동의 기초를 잡아야 하는 것입니다.

 


 

4.초막절의 약속

 

초막절은 하늘 예루살렘 성전의 재료를 모으기 위해서 하나님의 능력인 성령을 허락받는 기쁨의 날입니다. 스가랴 선지자는 이러한 사실들을 다음과 같이 예언 하였는데요.

 

 

슥14:16~19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열국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천하 만국 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비를 내리지 아니하실 것인즉 만이 애굽 족속이 올라오지 아니할 때에는 창일함이 있지 아니하리니 여호와께서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 사람을 치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애굽 사람이나 열국 사람이나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의 받을 벌이 이러하니라"

 

 

 

본문 내용 속에는 초막절을 지키러 오지 아니하는자 비(성령)을 내리지 않겠다고 분명히 예언하였습니다.

 

그리고 초막절을 지키러 오지 않는 자에게는 하나님께서 재앙을 내릴 것이며, 그들은 벌을 받게 된다고 일러주었습니다.

 

 

 

하나님의 성령은 초막절을 지키는 백성들에게 내려주기로 약속하셨다고 예수님께서도 설명해 주셨습니다.

 

 

요7:37~39 "명절(초막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는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스가랴 선지자는 초막절을 지키지 않는 자에게는 비를 내리지 않겠다고 설명하셨고 예수님은 초막절을 지킹으로써 성령을 받는 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두 내용의 마씀을 비교해 보면 스가랴서에 나타난 초막절에 내리는 비는 곧 초막절에 허락하실 성령을 두고 하신 말씀입니다.

 

 

 

이제 얼마후면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초막절전도대회 끝날... 올해는 10월 9일 입니다.

 

 

 

하나님께서 성령을 주신다는 초막절 대성회 끝날!! ...

 

 

 

 

하나님께서 내려주시는 성령축복 모두다 받는 우리 잇님들 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
2020. 10. 4. 22:37

잇님들 즐거운 추석 보내셨나요~~~~



기름기 많은 음식 마니마니 드셔서 오늘쯤이면 매콤한 짬뽕이!!! 땡기는 날!!! 쭈야는 맛집으로 소개가 많이 된 정가네 황제짬뽕!!! 에 다녀 왔어요^^




예전엔 용인에 있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성남 모란시장이 새롭게 변신!!! 한 곳으로 이전해 왔더라구요~~~ 그래서 멀리까지 안가도 되는 수고를 덜었어요^^




발열체크와 QR코드... 손소독까지 꼼꼼히 마치고 입장!!! 했어요^^



웬비모를 정겨운!!! 특색있는 메뉴판에서~~~


쭈야가 너무나 먹고 싶었던~~~ 바다의 신을 찾아서 ㅋㅋ 주문했답다^^



중국집이라... 밑반찬은 다 똑같구.... 겨자소스와 초장이 따라 나왔어요^^


밑반찬 이 부족하면 ㅋㅋㅋ 셀바를 이용해야 한담니다^^



둘이서 먹기에 너무 많은 양이긴 하지만 낙지 한마리.... 키조개 2개 전복2 마리, 꽃개 2마리셀수도 없는 홍합,바지락,동죽.... 등등 너무 많은 해산물이... 쭈야를 즐겁게 했답니다^^


국물은 ~~~ 예술이구여!!!


그런데 이걸로 끝이 아니더라구요!! 마지막에 면을 삶아 나오던데... 면이 너무 탱글탱글!!!



요즘 면을 멀리하는 쭈야로썬!!! 참을수 없는 유혹 이었어요~~~


너무 오랜만에 얼큰히고 시원한 국물을 먹게 되서 그런가요~~~ 명절동안 먹은 기름기가 쑥!!쑥!! 내려가는것 같아서요^^


잇님들도!!! 명절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