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4. 22. 21:15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교회는 뭐가 달라? 하나님 믿으면 똑 같은거 아니야?? 하는 사람도 있고, 우리교회랑 다르면 무조건 다 이단이야. 하는 사람도 있답니다.

 

 

그런데 하나님을 믿는 수 많은 교회가 있지만 자신이 다니는 교회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단지 믿으니까 구원받는다 예수님으면 천국 아닌가? 하는 단순한 생각으로 믿음의 길을 걷는 이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들과 다르게 우리 하나님의 교회는 다른 일반 교회들과 무엇이 다른가? 하나님의 교회만의 특징이 무엇인지!! 쭈야가  하나 하나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그중에 쭈야가 생각하는 하나님의교회의 가장큰 특징은 바로 엘로힘 하나님이십니다!!

 

 

많은 교회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생명을 주신다고 생각을 하고 아버지 하나님만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그렇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나님의교회의 특징-엘로힘하나님

 

마지막 때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셨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시대는 무슨 시대 일까요? 마지막 시대임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이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성령과 신부를 믿고 영접해야만 생명수를 얻을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성령은 성삼위일체로 볼 때 하늘 아버지를 가리킵니다. 그럼 성령 하나님과 더불어 생명수를 주신다고 예언된 신부는 누구일까요? 

 

 

오직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이 신부에대해 알려 주고 있는데요. 성경이 증거하는 신부는 누구일까요?

 

하나님의교회 특징-엘로힘하나님

계21: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 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신부는 바로 늘 예루살렘이십니다.

 

 

그럼 그 예루살렘과 우리는 무슨 관계일까요?

 

하나님의교회특징- 엘로힘하나님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라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성령과 함께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 신부는 우리의 하늘 어머니이십니다.

 

 

마지막 시대 성령이신 하늘 아버지와 더불어 하늘 어머니께서 오셔서 생명수를 주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의 가장큰 특징 바로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 하심을 증거하는 유일한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 하면 어머니교회!! 라고 말 하기도 한답니다.

 

 

오늘은  쭈야가 생각하는 하나님의교회의 가장큰 특징 바로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는 창조주의 기념일!!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http://

Posted by 명탐정 쭈야
2021. 4. 21. 22:51



잇님들 쭈야네 베란다에 비둘기가 알을 낳고.... 심지어 부화 했다고~~~ 포스팅 했었죠^^



오늘은 그 두번째 이자 마지막!!!! 이야기랍니다~



우선 새들이 불안하고 사람의 방해가 있다고 하면 낳은 알도 포기!! 하고 둥지를 포기!!! 하고 결국 다른곳으로 가서 새 둥지를 만든다고 하던데...



쭈야네~~~ 베란다는 ㅋㅋ 사람찾아보기 힘들어 부화에 성공!! 했나봐요^^



이걸!! 기뻐해야 하는지 슬퍼해야 하는지 ㅠㅠ ㅋㅋ



우산 부화한 아기비둘기들은 ~~~



이런 모습이었죠!!!




3일뒤!!! 의모습인데~~~ 큰변화 없어보이죠^^



1주일이 지난뒤!!! 확실히 큰아이와 작은 아이로 나뉘더라구요!!! 큰 아이가 위험을 느끼더니!! 힘약한 작은 아이를 보호하더라구요!!




그리고또!!! 3일이 지났답니다^^ 이제 재법 솜털이 사라지고~~~ 비둘기 같죠!!




그리고 또 몇일!!! 이젠 정말!! 다큰 비둘기 같지만 날개짓은 못하더라구요!! 둘이 사이좋게 걸어다녔어요!!


이렇게요 ㅋㅋㅋ




이젠!!! 한마리만 보이죠!!!


그동안 날개짓 연습을 많이 하더니!!! 큰아이가 엄마와함께~~~ 떠나버렸어요!!!



그리고 외로워보이는 작은 아이는 엄마랑 큰아이를 생각하며 창살아래를 열심히 살펴보더라구요 ㅠㅠ


그러다.... 지금 쭈야네 베란다는 비둘기 떵!!! 으로 가득한 빈둥지가 되었답니다!!!



솜털 뽀송뽀송한 아가비둘기에서 다자라 둥지를 떠나기까지 약 한달!!! 걸린것 같아요~~~



회귀본능이 강한 비둘기들이 돌아오지 않길 바라며....



비둘기 성장기는 끝!!! 입니다^^~



'여행 > 자연을 벗삼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당!!율동공원 가을나들이~  (6) 2020.10.28
다육이 친구들  (12) 2018.07.05
3월 꽃구경/ 봄꽃축제  (8) 2018.03.23
도시농부/물주기편 (2)  (11) 2017.09.24
도시농부/배추심기  (11) 2017.09.14
Posted by 명탐정 쭈야
2021. 4. 8. 22:28

얼마전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킨 유월절!!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여 주신 새언약의 유월절을 하나님의교회에 지켰는데요.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유월절은 구약의 율법이다 구약에만 지키면된다 라고이야기를 합니다.

 

그런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 구약의 율법이니 지킬 필요가 없는것일까요? 

오늘 쭈야와 함께 구약의 유월절과 신약의 유월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요.

 

 

 

구약의 유월절

 

구약시대에 하나님께서는 모세를 애굽에 보내셔서 유월절을 통해 이스라엘 백성을 애굽의 종살이에서 해방시키셨습니다.

 

지금으로부터 3500년 전에 이스라엘 백성은 오랫동안 애굽에서 종살이하는 고통을 겪고 있었습니다.

 

그때에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모세라는 선지자를 애굽에 보내셨습니다(출3:7~10). 그러나 애굽의 바로는 모세의 요청과 하나님께서 내리시는 여러 재앙에도 불구하고 이스라엘 백성 내보내기를 계속 거절하였습니다. 마침내 하나님께서는 애굽의 모든 장자를 멸하는 재앙을 내리실 것이라고 말씀하시며(출11:4~7),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유월절을 지키도록 명하셨습니다.

 

 

구약의유월절과 신약의 유월절

 

출12:5~11 너희 어린양은 흠 없고 일 년 된 수컷으로 하되 양이나 염소 중에서 취하고 이달 십사일까지 간직하였다가 해 질 때에 이스라엘 회중이 그 양으 잡고 그 피로 양을 먹을 집 문 좌우 설주와 인방에 바르고 그 밤에 그 고기르 불에 구워 무교병과 쓴 나물과 아울러 먹되...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지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이 유월절 밤에 하나님의 말씀대로 바로의 장자를 포함하여 애굽 사라들의 장자가 다 죽임을 당했습니다. 그제서야 바로는 이스라엘 백성이 나가는 것을 허락하게 됩니다. 드디어 이스라엘 백성이 애굽의 종살이에서 해방된 것입니다.

 

출12:29~33 밤중에 여호와께서 애굽 땅에서 모든 처음 난 것 곧 위에 앉은 바로의 장자로부터 옥에 갇힌 사람의 장자까지와 생축의 처음 난 것을 다 치시매 그 밤에 바로와 그 모든 신하와 모든 애굽 사람이 일어나고 애굽에 큰 호곡이 있었으니 이는 그 나라에 사망치 아니한 집이 하나도 없었음이었더라 밤에 바로가 모세와 아론을 불러서 이르되 너희와 이스라엘 자손은 일어나 내 백성 가운데서 떠나서 너희의 말대로 가서 여호와를 섬기며 너희의 말대로 너희의 양도 소도 몰아가고 나를 위하여 축복하라 하매 애굽 사람들은 말하기를 우리가 다 죽은 자가 되도다 하고 백성을 재촉하여 그 지경에서 속히 보내려 하므로

 

따라서 유월절은 하나님의 백성에게 자유의 날이요 해방의 날이라고 할 수 잇습니다.

 

 

구약의 유월절은 어린양을 잡아 집문 좌우 설주에 그 피를 바르고 고기는 불에 구워먹으며 유월절을 지켰답니다. 그렇다면 신약의 유월절은 어떻게 지켰을 까요?

 

 

신약의 유월절

 

옛적 이스라엘 백성이 애굽에서 종살이를 했듯이, 인류는 죄악 세상에서 영적으로 죄와 사망의 종살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죄의 종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이는 2천년 전의 유대인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요8:32~34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저희가 대답하되 우리가 아브라함의 자손이라 남의 종이 된적이 없거늘 어찌하여 우리가 자유케 되리라 하느냐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

 

 

 

유대인들이 남의 종 된 적이 없다고 할 때에 예수님게서는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는 사실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진리가 자유케한다 즉 진리가 죄에서 해방시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말씀을 요한계시록1장과 비교해 보면

 

 

계1:5....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기를 원하노라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

 

 

요한복음8장에서는 진리가 죄에서 자유케 한다고 하였는데, 여기에서는 그리스도의 피가 죄에서 해방시켰다고 하였습니다.

 

이는 그리스도의 피가 담긴 진리로 우리가 죄에서 해방된다는 뜻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진리가 바로 새언약의 유월절입니다.

 

구약의유월절과 신약의유월절

 

마26:17~19, 26~28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시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마씀이 내 때가 가까웠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희가 먹을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이처럼 예수님게서는 새언약의 유월절을 세우셔서 우리를 죄의 종살이에서 해방시키셨습니다.

 

구약시대 이스라엘 백성이 유월절을 통해 해방된 것처럼 신약시대 하나님의 백성도 유월절을 통해 해방된 것입니다.

 

또한 구약시대 이스라엘 백성은 어린양의 살과 피로 유월절을 지켜 해방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신약시대 성도들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표상하는 떡과 포도주로 유월절을 지킴으로 해방되었습니다.

 

 

유월절 양의 실체가 바로 예수님인 것입니다.

 

 

고전5:7 ...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구약시대 하나님께서 모세를 통해 유월절에 어린야을 잡아 유월절을 지키므로  이스라엘백성을 애굽의 종살이에서 해방시킨 역사는 

신약시대 예수님께서 새언약의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유월절을 지키므로 죄에서 해방시키셨습니다.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영원히 지키시길 원하시고 바라신날이지 유월절이 구약의 율법이기 때문에 지킬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율법이 무엇인지, 구약의 율법과 신약의 율법은 어떤관계에 놓여있는지 성경이 어떤 책인지도 알지 못하는 무지에서 나온 잘 못된 주장입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켜서 죄와 사망의 종살이에서 해방받아 하나님께서 허락해주신 영원한 천국!! 축복을 받아야겠습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http://

 

Posted by 명탐정 쭈야
2021. 4. 7. 23:48

석양에 물든 목련을 보았답니다!!





석양에 붉게 물든것 같은 목련!!





쭈야의 손바닦보다 아니 쭈야의 얼굴보다 더 큰!!! 목련의 얼굴!! 자주색 꽃이라 석양의 물든것 같은.... 봄의 전령사인데.... 가을을 부르는것 같은... 이느낌!!! 이랄까요 ㅎㅎㅎ



석양의 목련!!! 너무 쓸쓸한 컷입니다~~

'사진 한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귀비?? 꽃 양귀비~~~  (6) 2021.05.27
비둘기 알낳다  (19) 2021.03.25
봄이오는 발자국 소리  (10) 2021.03.09
눈꽃!!!  (7) 2021.01.19
폭설후 출근길!!  (8) 2021.01.08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