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15. 22:48

잇님들~~

 

혹시 깔라만시라고 들어 보셨어요?

 

요즘 날이 따뜻해지면서 자꾸자꾸 나른해 지는 날들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자꾸 잠만 자게 되요...

 

그래서 쭈얀 비타민c를 먹기로 했담니다.

 

어떤 방송에서 나왔던 깔라만시가 비타민c가 가득 들었다네ㅛ.

 

그래서 혹여나 하는 마음으로 쿠팡에서 깔라만시 1kg을 구매 했담니다.

 

쿠팡맨이 하루만에 배달~~해 주셔서 오늘 쭈얀

 

깔라만시를 손에 넣었담니다.

 

얼만큼의 효과가 있을지 알지못해 6900원만 투자 하기로 했담니다.

 

 

절대 자연퐁아니랍니다. 압착 깔라만시 원액이랍니다^^

 

보관법과 섭취시 주의사항이 기록되어있답니다.

 

깔라만시 원액을 조금 따라봤습니다 ㅋㅋㅋ

 

1:12로 희석한 깔라만시

깔라만시가 첫 향은 꼭 유자를 까놓은것 같은 냄새라고나 할까 ㅋㅋ

 

원액은 노~~란 개나리색!!

 

원액상태로 먹을 수 없어 1:12로 희석 했담니다.

 

먹을수 있는 방법이 많을 텐데... 쭈얀 그냥 물처럼~~~

발취:소믈리에 타임즈

 

깔라만시의 효능 입니다~~참고 하세용

 

비타민c가 부족하면 많이 피곤하다네요^^ㅋㅋ

 

깔라만시드시며 나른해지는 오후 활기차게 보내세요~~

 

남은시간 굿밤~~되세용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