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26. 23:04

 이땅에 두번째 육신으로 오시지 는다면....

 

과연 하나님께서 이땅에 불꽃가운데 강림하시어 세상에 벌을 내리신다면...과연 구원얻을자 있을까요?

 

성경엔 구원얻을자 하나도 없다고 하셨담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불꽃가운데 강림하시기전에 먼저 구름타고 오셔서 하나님의 자녀들을 모으신다고 하셨습니다.

 

눅21:27~28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재림 예수님께서 구름 타고 오시면 곧바로 세상은 심판받고 하나님의 백성들은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셨습니까? 아닙니다.

 

오는 것을 보면 구속이 가까웠으니 일어나 머리를 들고 구원받을 준비를하라고 하셨습니다.

 

쉽게 말하면 천국갈 준비를 하라는 말씀입니다.

 

그렇다면 그리스도께서 타고 오시는 구름에 대해 잠시 행각해 보면 많은 사람들은 재림 예수님께서 타고 오시는 구름이 실제 구름일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이는 성경과 큰 차이가 있습니다.

 

실제 구름이 아니라 비유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우리가 이문제를 정확히 알지 못한다면 재림예수님을 올바로 영접 할 수 없게 되고 재림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한다면 구원받을 수 없게 되기때문입니다.

 

만약 구름이 비유라면 무엇에 대한 비유일까요?

 

이문제를 초림예수님에 관한 예언을 연구 하면 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초림예수님도 구약성경에서 구름타고 오신다고 예언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즉 초림예수님께서 이 예언이 어떻게 성취되었는지 살펴 본다면 재림예수님께서 타고 오시는 구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초림 예수님께서 오시기 약 600여년 전의 예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구약 다니엘 선지라에게 장차 오실 인자에 대한 계시로 주신것인다.

 

인자 같은 이가 오신다는 것은 이땅으로 온다는 뜻입니다. 그렇기에 여기 예언된 장차 오실 인자는 과연 누구에 대한 예언일까요?

 

이문제는 인자가 와서 하나님께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는다고 하였으므로 다니엘서의 예언에 따라 이 땅에 와서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으신 분이 누구인지 성경에서 확인하면 알수 있습니다.

 

먼저 권세에 대해 알아보면 (마28:18 참고)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초림 예수님께서 받으셨습니다.

 

영광에 대해 알아보면 (요17:10 참고) 영광역시 초림 예수님께서 받으셧습니다.

 

마지막으로나라는 어떨까요?(눅22:29 참고)나라 역시 초림 예수님께서 받으셨습니다.

 

이처럼 구약의 예언에 따라 이땅에 오셔서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으신분은 초림 예수님 이십니다. 이것은 누구도 부인할 수없는 성경의 진리입니다.

 

즉 다니엘서의 초림예수님께서 구름 타고 오신다고 하셨는데 예수님께서는 실제 하늘에 있는 구름이아니라 마리아의 몸을 통해서 우리와 똑같은 육체를 입고 이땅에 오셨습니다.

 

그렇다면 다니엘서의 예언이 잘못된것입니까? 아닙니다 그름타고 오신다는 것은 비유로서 육체로 오실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성경에서 그리스도가 오실 때 타고 오시는 구름은 육체에 대한 비유입니다.

 

즉 초림때나 재림때나 오시는 분도 같고 오시는 목적도 같고 오시는 형태도 똑같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에서 육체를 가진 사람을 구름으로 비유한 또 다른 말씀들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자기 몸만 기르는 목자는 거짓목자 즉 거짓 선지자 입니다.

 

이들도 악한자이기는 하나 이땅에 우리와 똑 같은 육체를 입고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이 사람들을 무엇으로 비유했습니까? 바로 물 없는 구름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여기서 구름은 육체를 가진 사람을 비유한 것입니다.

 

동일한 말씀으로 잠25:14 "선물한다고 거짓 자랑하는 비 없는 구름과 바람 같으니라"

 

이 말씀역시 거짓 자랑하는 자도 이땅에 육체를 가진 사람들 중 한명입니다. 그런데 이사람을 비 없는 구름이라고 하였습니다.

 

다시 말하면 육체를 구름으로 비유한 것입니다.

 

두가지 예로든 성경절 처럼 구름을 육체로 비유한 이런 성경적인 표현방식에 따라 신약성경은 재림 예수님께서 육체로 오실 것을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예언한 것입니다.

 

만약 재림예수님께서 천국이 임박한 마지막때 다시 한번 육체를 입고 사람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그렇다면 왜 예수님께서 단번에 세상을 심판하지 않고 그전에 육체로 재림 하실까요?

 

 

 

이말씀은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때에 믿음을 볼 수 없다는 뜻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교회들이 세상에는 이렇게 많은데 왜 예수님께서는 믿음을 볼 수 없다고 하셨을까요?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참된 믿음을 가진 성도들,구원에 합당한 믿음을 가진 성도들이 없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세상 교회의 현실이 이 말씀 그대로 이지 않나요?

 

이세상 어느 교회에서 성경대로 창조주의 기념일인 아식일을 제대로 지키고 있습니까?

 

또한 세상 어느 교회에서 죄사함과 영생을 약속하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까?

 

이런구원의 진리 대신 우상 숭배의 교리인 일요일,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예수님께서는 인자가 올 때에 믿음을 볼 수 없다고 하신 것입니다.

 

만일 이런 믿음 없는 세상에 예수님께서 최후 심판주로 강림 하신다면 과연 누가 구원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심판전에 먼저 구원받을 백성들을 모으시고 참 진리로 인도 하시기 위해 예수님께서 친히 육체로 재림 하신다고 예언 하신것입니다.

 

그렇기에 예수님은 성경에 다시 한번더 우리 구원을 위해 육체로 이땅에 오신다 하셨고 생명의 진리를 되 찾아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교회에서 다시금 육체로 이땅에 오신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을 만날 수 있으며 2000년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생명의 진리인 안식일, 유월절등 새언약 진리를 지키고 있답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