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8. 13. 16:14

​잇님들~~~


쭈야가 마니언즈 사랑하는거 다아시죠 ㅋㅋ


오늘 gs편의점에 들렀더니 새로운 미니언즈가 쭈야를 기다리고 있지뭐에용 ㅋㅋ


것두 신상커피를 품고서^^~



​무엇을 마실까 고만고민하던 쭈야에게 한줄기 등불처럼 노~~오란 미니언즈 바나나라떼가 쭈야의 눈에 들어왔어요 ㅋㅋ


더군다나 원플러스 원으로^^~


지체없이 선택 2개의미니언즈 바나나라떼를 단돈 2000원에 주고 구매했담니다...


이럴땐 슈퍼보다 편의점이 더 싼것같기두 해요 ㅋㅋㅋ



​그중하나를 기대에 부푼마음으로 개봉~~~


바나나향이 가득... 풍기네요


바나나라떼라서 인지... 바나나향이 제일 처음 자극을했고 그리고한모금마셨을땐 음...라떼구나 싶더군요


암케도 라떼라 칼로리는 높았어요 ㅠㅜ


​특별히 맛이있다 라는생각은좀..... 안들었고


그냥 기본라떼에 (단지)바나나우유를 첨부한 느낌이랄까 ^^;; ㅋㅋ


요즘 쭈얀 편의점 커피투어를 하고 있어요


신상커피를 사냥하기 위해서이죠^^~~


아마
신상커피를 다 마시다보면 쭈얀 마니마니 통통해질것같아요 ^^;;


ㅋㅋㅋ 그래두... 쭈얀 맛있는 신상커피를위해 편의점 탐방을 쉬지 않을꺼랍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