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5. 27. 23:42

​요즘날씨 종잡을수 없는 날씨~~~ ㅋㅋ



그래서 인지 떠난 벗꽃들이 웨~~~인쥐!! 그리워 지네요...



그래서 쭈야가 휴일!!



맥도날드로 달려 갔습니다 ㅋㅋㅋ



왜냐!!!



맥도날드에 아직 봄이 남아 있거든요 ^^~





​그림엔 ​마니마니 핑크였는데



쭈야 눈이 나빠서인가(?)



핑크색 쪼코가 살짝!!



묻혀 흐릿한 핑크더라구요...



외관을 보고 살짝 실망했는데 ㅋㅋ



한입베어물곤 입안에 벛꽃향이 아주 살~~짝 지나가더라구요!!



900원으로 봄을 소환한 느낌이였어요^^~



잇님들 아직 봄의 여운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맥도날드 블라썸 아이스크림으로 달려보아요~~



잠깐의 더위를 식혀줄 봄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ㅎㅎ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