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3. 18. 23:16

잇님들 오늘은 쭈야와 함께 생명과를 먹는진리 새언약 유월절에 대해 알아보아요.

 

 

2000년전 이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에덴에 감추인 비밀, 생명과의 실체이심을 드러내셨습니다.

 

생명과를 먹는 진리, 새 언약의 유월절

요6:51~55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나의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로라...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다시 살리리니 내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에덴에서 선악과를 먹고 죽게 되었던 이류가 살 수있는 유일한 길은 생명과를 먹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떡" 이며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하리라"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유일한 방법이 바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생명과를 먹는 진리, 새언약 유월절
생명과를 먹는 진리, 새언약 유월절

 

마26:17~19,26~28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생명과의 실체인 예수님을 먹고 마시는 방법은 오직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죄인의 몸으로는 결코 생명과에 나아갈 수 없기에 유월절에는 영생의 축복과 아울러 죄사함의 약속도 담겨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살과 피를 인류를 위해 내어놓으시면서 이를 먹고 마시는 자는 누구든지 죄에서 해방받고 영생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 주셨습니다.

 

 

죄사함과 영생이 동시에 약속되어 있는 새언약의 유월절!! 지키는자의 축복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잇는 대목입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http://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