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5. 20. 01:16

잇님들 오랜만이죠!!!?? 요즘 하는일 없이 바빠서 포스팅도 안하고 ㅋㅋ



어느덧 여름이에요!!! 오늘도 햇님이  뜨겁더라구요!!!  햇님 조심하셔요^^


오늘은 쭈야가 얼마전에 예방접종하고온거~~~~ 포스팅하려구요!!!



업이 업인지라!!! 아직!!! 나이는 한참 어리지만(?)ㅋㅋ 화이자 백신을 맞았답니다!!



코로나가 창궐이라!!! 다들 긴장하며 살고 있는때!!! 심지어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날이갈수록 많다고 하는 지금 ㅠㅠ 쬐꼼 무섭고... 겁이 났지만....



안맞으면 안되는거라...;;; 용기내어 접종센터에 갔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신분증... 확인....



그리고 이동~~~~~>>>>> 예진표 작성



다시 신분증과 예진표~~~~~>>>>본인확인 후이동



그리고 문진~~~~~>>> 별거 안물어 보더라구요 ㅋㅋ 체온정도??!! 측정하더라구요!!



그리고...... 접종!!!!




하러이동~~~~~>>> 백신하나에 나오는갯수가 정해저 있어서 노쇼(?)가 나면 안되서인지.... 이리 저리 이동 시키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접종!!!

접종시!!! 주의사항을 친절하게 알려 주신담니다!!

접종하고 나면 주사맞은 팔 위에 이런걸 붙여줘요!!


이름과 생년월일!! 그리고 관찰시간!!!


이때 나의손엔!!!타이머도 들려준답니다!!



타이머를 15분에 설정시켜놓고 주더라구요!!


그리고 관찰 장소에서 기다리다보면!!!


접종확인서를 발급해 준담니다!!


얼마전 전산처리가 안되어 2차 접종을 2번했던 사례가 있었다는 뉴스를 봤는데.... 그런일이 없도록 접종확인서는 꼭!!! 챙겨야 한담니다!!



2차 접종시 지참물이기도 하고든요^^



접종후 걱정을 많이 한거에 비해 약간의 두통과 약간의 근육통!!! 정도만 있어 다행이다 싶었어요!!!



화이자가 2차가 도 아프다고 하던데..... 이제곧 2차 접종을 할텐데....  또 다시 걱정이 밀려오네요!!!



그래도!!!




나와 우리를 지키는 방법이!!! 예방접종이라고 나랏님들이 이냐기하니.... 믿어 볼라 합니다!!


ㅋㅋㅋ




'사용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스크가 답답할땐?!!  (13) 2021.03.10
손,발톱 네일영양제 TITANIA 사용기 1  (6) 2020.12.25
팝콘배게/꿀잠을 기대하며~  (1) 2019.10.13
원팬팝콘/ 클로버팝콘  (7) 2019.01.23
소프트 케어 네일 팩  (4) 2018.08.29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