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21. 21:49

잇님들 쭈야가 만날만날

 

맛난 음식만 가지고 와 이제쫌....식상하다 싶죠^^

 

그럴까봐 오늘은 ㅋㅋ

 

쫌 재미난 뉴스꺼릴 가지고 왔어요~~

 

아무리 화가나도 하면 안될 행동이라고나 할까~~

 

잇님들도 다 아시겠지만

 

5/9일은 대통령 선거일 이자나요...

 

그래서 여기저기 후보들이 연설도 하고

 

길거리에서 음악도 틀고 선거에 열을 올리고 있죠!!

 

이제 얼마 안남은 선거 날을 위해

 

다들 열심히 하더라구요^^

 

그런데 잇님들

 

선거 포스터 보셨어요?

 

전 5명만 후보 등록 한줄 알았더니

 

세상에나15명이나 되는 사람이

 

금번 대통령자리를 두고

 

달려 가고 있더군요~~

 

그래서 선거 포스터가 무~~지 하게 길었구나 하고

 

이제서야  쭈야는 알게 되었담니다^^

 

그런데 잇님들~~

 

세상에 어떤분이 너무 화가나

 

화를 다스리지 못하고 그만 선거 포스터를 훼손 하였다네요..

 

세상에나~~

 

그래서 그결과....빠바바밤...

 

CCTV를 통해 찾았다더군요...

 

나름 너무 재미있는 뉴스라 포스팅~~ 해용

 

그리고 우리에게  교훈도 주자나요...

 

교훈1: 화를 잘~~다스리자 ㅋㅋ

 

교훈2: 아무데서나 화풀이 하지말자...

 

교훈3: 밤말은 쥐가듣고, 낮말은 CCTV가본다ㅎㅎ

 

출처:다음 연합뉴스^^

 

어떻게 재미나고 교훈되는 내용이셨는쥐~~

 

잇님들은 화를 잘 다스려 몸건강 마음건강 하세용~~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