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3. 22:54

잇님들 봄 가뭄에 전국이 힘들어 했는데...

 

이젠 일요일부터 시작된 물폭탄으로 용인신갈에선 축대가 무너지는 사고마저 있엇다고 하네요.. 이런일이 ㅠㅠ

 

심지어 오늘 밤에 제3호 태풍이 제주도를 기점으로 일본으로 간다니...바람 피해도 안입게 조심 하세요...

 

이런 물폭탄같은 장마에도 불구하고 충천도 쪽엔 아직 가뭄이 해결될 만큼 비가 충분히 오지 않았다고 하니...

 

이번 가뭄이 얼마나 극심했는지 알것 같아요.

 

잇님들 이번 비에 모두모두 건강하고 안녕하시죠^^?

 

이번 가뭄을 보내면서 물이 얼마나 소중한가 생각하게 되었담니다.

 

가뭄에 농사도 못짓고 각가정마다 제한 급수를 해야 할 정도이고 소방차가 물을 공급해주는걸 보고 우리 영적 농부이신 하나님께선 우리가 생명수를 받지 못해 얼마나 답답해 하실까요.

 

우리영혼도 생명수를 받지 못한다면 제한급수를 받을 수도 없고 어떻게 그 생명을 유지 할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담니다.

 

잇님들 모두 생명수 받으셨나요?

 

많은 사람들이 생명수가 무엇인지 몰라 생명수를 받았는지 안받았는지 모르는것 같아요.

 

생명수란? 생명의 물

 

성경의 이란 하나님의 말씀을 의미 한답니다.

 

 


아모서8장11절: 주여호와께서 가사라대 보라 날이 이를지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기갈이라"

 

하시었기에 물은 즉 하나님의 말씀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생명은 무엇일까요?

 

요한복음6장51~53절을 참고하면 예수님의 살과 예수님의 피를 먹는자가 영생즉 생명을 얻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누가복음의 기자인 누가는 이생명에 들어가는 예수님의 살과 피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습니다.

 

눅가복음22장7절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하시었습니다.

 

그리고 이유월절 떡과 포도주에 대하여서

 

누가복음22장19~20"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잔은 내피로 세우는 해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생명은 예수님께서 우리와 새언약으로 세우신 새언약 유월절 입니다.

 

생명의 말씀은 바로 새언약유월절 진리 인것입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생명수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또한 지키지도 않고 있으니 이는 엄청난 기갈, 기근인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받아야할 생명수는 어디서 쏟아날까요?

 

 


바로 생명수는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로 부터 쏟아남니다.

 

그리고 그 생명수는 전세계에 흘러간다고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생명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며 여름에도 겨울에도 사시사철 쉬지 않고 내려주시며 그생명수는 전세계 (절반은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른다라고 합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내려주시는 생명수의 위력에 대해 알려 주셨는데요.

 

 


예루살렘 성전에서 솟아나는 생명수는 시작은 미약 하였으나 점점더 강성해지며 마침내는 전국으로 전 세계로 전파된다고 예언되어있으며,

 

생명수가 흐르는곳마다 모든 생명이 소성함을 입는다 하였기에 우리영혼의 기갈, 가뭄의 해소를 위해서라도 우리는 반드시 예루살렘에서 솟아나는 생명수를 받아야 합니다.

 

잇님들 이모든 예언대로 성령과 신부께서 오셔서 생명수말씀 유월절 진리를 알려주시고 지키고 있는곳은 오직 하나님의 교회 밖엔 없습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