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1. 17:36

​잇님들~~


쭈얀 기차는 KTX만 있는줄 알았어요 그런데 수서역에서 출발하는 SRT 라는 기차가 있더군요...


오랜만에 엄마가 오셨다 가신다고... 기차역까지 배웅해 드렸는데 늘 서울역아니면 광명역으로 배웅해 드렸었는데...


이번엔집에서 아주 가까운 수서역에서 부산으로 가는 SRT기차가 있더라구요


시간도 KTX보다 빠르고 의자의 공간도 더 넓고 무엇보다 쭈야네에서 움직이기에 너무 쉽다고 SRT를 애용하신다네요ㅋㅋ


그래서 쭈얀 엄마를 배웅하러 수서역으로 갔어요...


같이 점심을 먹으러 여기저기 둘러보았는데 1층엔 주로 빵집이랑 커피숍위주로 있고 식당가가 보이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한국사람은 밥힘이자나요 ㅋㅋ


그래서 눈에 불을 켜서 밥집을 찾았더니 하나가 보이더군요^^~



​수서역 소담반상은


혼밥러를 위한 자리를 따로 준비해 두었어 최대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있도록 만들었어요.


홀은 굉장히 넓은 편이지만 마땅히 먹을장소를 찾지못한 사람이 너무나 많은지 줄을 서야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몰렸어요.


수서역 소담반상은 음식 주문과함께 계산하는 선불형식이었어요^^~


쭈야는 돌솥비빔밥과 돈까스를 주문했담니다.


조금 비싼 느낌은 있었지만 음식은 맛있었어요 양도 많아서 배도 불렀구요^^~


맛있게 다먹은 뒤엔....


수서역점 소담반상은 수거함에 직접 가저다 넣어야한담니다.


최대한으로 인권비를 줄인듯해요 ㅋㅋ


그렇게해서 회전율도 늘리고 인권비도 줄인듯한 느낌 ㅎㅎ


SRT기차를 타고 부산으로 떠나는 엄마와 먹은 소담반상 너무 좋았어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