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5. 21:27

​잇님들 즐거운 기나긴 연휴를 보내고 계신가요^^??



10일이나 되는 연휴를 쭈얀 주체하지 못하고 힘들어 하고 있어요



이번에 쭈얀 고향방문을 못했거든요 ㅋㅋ



엄마가 쭈야 있는 곳으로 오신다하여 엄마 만날말을 기다리며 긴 연휴동안 이리뒹굴 저리뒹굴 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그러다 추석당일 엄마에게 안부전화 한통 날려드리고(?)ㅎㅎ



명절 당일이라 한가할듯하여 한강시민공원 유명한 편의점 라면을 먹으러 같답니다^^




​​봉지라면을 즉석에서끓려먹는데 편의점에서 호일 그릇과 함께 판매를 하더군요 (일인분에 2500원정도 하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봉지만 벗겨 즉석라면 조리기에 올려두면 물도 자동으로 나오고 3:30초만에 팔팔끓어 맛난 즉석끓인 라면이 완성이 된답니다



한강에서 먹는 즉석 라면 어찌나 맛나던지요 ㅎㅎ



그리고 편의점 김밥과 사이다도 함께 먹었담니다~~~환상의 조합이었어요 배울 든든이 하고서 주변을 살펴보니 시민들이 여기저기 흩어저 쉬고있는걸 발견했담니다.



텐트친시민,돋바리를 편시민들이 삼삼오오 모여 닜는모습을보며 음... 잔디밭에 눕고 싶은욕구가 생길땔쯤



솜사탕을 보았담니다 ~~~



성인이되고 내돈주고 솜사탕을 사먹은건 첨인것 같은데 자그마치 5000원이나 하더군요...



작은것도 저렴한것도 있었지만 사진보시다시피 캐릭터가 너무귀여워서 충동구매 했담니다 ㅎㅎㅎ



넘 이쁘죠 만드는 젊은 사장님의 손기술이 어찌나좋은지 금새 하나가 뚝딱 만들어지지 뭐에요^^~



쭈얀 라인캐릭중 코니를 구매했어요



러버덕이 유혹했지만 코니가 넘 귀여웠어요 ^^~~



달콤한 솜사탕을 먹기가 아까운 코니를 산책하며 다 먹어버렸담니다 ㅋㅋ 좀 잔인한가요^^;;



잇님들도 남은 휴일동안 근처 가까운 시민공원에 들러보세요^^~



공기도 좋고 풀냄새 나무냄새도 너무너무 좋았담니다^^~



쭈얀 참고로 여의나루역에 있는 한강시민공원에 갔더랍니다 가족단위,연인끼리 ,친구끼리... 추석 당일임에도 너무너무 많은 시민들로 한가득했었담니다



그리고 푸드트럭 음식도 맛나고 길거리 포차음식도 맛났어요~~지나갈일 있으심 함 들러보세요~~



하늘이 무지무지 파랗고 한강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만끽 하실수 있으실꼬에요^^~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