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19. 20:28

요즘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재림주라 말을하고 자신이 다니는 교회만이 참 진리 교회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그 수많은 교회들중 어느교회가 성경을 하나뜻대로 올바로 해석을 하고 또한 수많은 재림예수중 누가 참 재림예수님이신지 성경을 통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계5:1~5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하나님의 보좌에 앉아 계신 분은 당연히 하나님이십니다.

 

 그 하나님께서 가지고 계신 책도 당연히 성경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인류의 구원을 위하여 성경 외에 그 어떤 다른 책도 주신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 성경을 어떻게 하였습니까? 일곱 인으로 봉하였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누구외에 성경을 개봉할 수 없다고 하였습니까? 바로 다윗의 뿌리가 아니고서는 하늘 위에나 땅 위에,땅아래 누구도 성경의 비밀을 개봉할 수가 없습니다.

 

이말씀을 볼 때 마지막때 구원 얻고자 하는 자들은 반듯이 다윗의뿌기를 구하고 경외하며 또한 다윗의 뿌리가 세운 교회에 나아가야 구원을 받을수 있는것입니다.

 

 

호3:5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함으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말일(末日)에는 누구를 구하고 경외해야 하나님의 은총을 받을수 있습니까? 바로 다윗입니다.

 

성도들은 구원을 받기 위해서 반드시 하나님의 은총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이 예언은 마지막 때 다윗을 만나지 못한다면 결코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시대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일곱인으로 인봉된 성경을 개봉시켜주시고,우리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실 분은 누구일까요?

 

계22:16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누가 다윗의 뿌리라고 하였습니까? 바로 예수님 이십니다.

 

요한계시록5장의 예수님은 초림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구원의 말씀이 한때 인봉되었다가 그후에 다시 개봉하실 역사에 대한 예언 이므로

 

재림때에 이루어질 예언 즉 재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인 것입니다.

 


그런데 성경에는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때 많은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도 등장할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늘날 실제로 수많은 재림주들이 이땅에 존재하고 자신들이 구원자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알아볼수 있겠습니까?

 


성경은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는 그분을 알아볼 수 있는 확실한 증표를 가지고 오신다고 알려 주고 있습니다.

 

 


사55:3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하나님께서 장차 우리 영혼을 살려줄 영원한 언약을 세워주실 것이라 예언 하셨습니다.

 

그 영원한 언약은 다윗에게만 허락한 확실한 은혜로 오직 다윗만이 가지고 오는 증표로 영원한 언약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다윗만이 가지고 오는 영원한언약은 무엇일까요?

 

 

히13:20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가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의 피라는 말씀에 주목해 보면 영원한 언약에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가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입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이 무엇인지....?

 


마26:28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언약을 자신의 피로 세우셨습니다.

 

따라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유월절 진리를 가리킵니다. 그래서 누가복음에서는 이언약을 새언약이라고 합니다.

 

눅22:20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영원한언약은 예수님께서 피로 세운 유월절 새언약입니다.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에서는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증표로 가지고 오신다고 하셨고

 


말일에 새 언약유월절을 가지고 나타나시는 분이 바로 성경에 오시기로 예언된 다윗의 뿌리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 1600여년 이나 감추어져 있던 새언약 유월절을 개봉하여 우리들에게 허락해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다윗의 뿌리이십니다.

 

성경은 오직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말씀이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유일한 진리입니다.

구원얻고자 하는 모든이는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을 절대적으로 믿고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에 끝까지 남아 영원한 구원에 이룰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것이 있다면 여기로 들어오셔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