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8. 29. 18:47
잇님들....얼마전 허리케인 하비로인하여 텍사스가 물난리가 나서 인명피해서 극심해 지금까지도 그여파가 있다고 들었어요.


이처럼 물은 너무많이 쏟아지면 감당할 수 없어 인류에게 해가 되지만 그렇다고 물이없다면 인류가 살아갈 수 있을까요?


지구 표면의 70% 도 물로 되어있고 사람의 약 70% 도 물로 이루어저있습니다.


물이 육의생명을 위해 꼭 필요하듯 우리영혼의 생명을 위해서도 생명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우리영혼의생명수는 누가 주실까요?


생명수는 각 시대마다 하나님께서 주십니다.


먼저 성부시대에는 누가 생명수를 주시는지

예레미야2:13"내백성이 두가지 악을 행하였나니 곧 생수의 근원되는 나를 버린것과 스스로 웅덩이를 판 것인데 그것은 물을 저축지 못할 터진 웅덩이니라"


이처럼 성부시대에는 여호와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셨습니다. 그럼 성자시대에는 누가 생명수를 주셨을까요?


요한복음4:14"내가 주는 물을 먹는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이처럼 성자시대에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예수그리스도였습니다. 그렇다면 성령시대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누구실까요?


요한계시록22:17 "성령과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하시는도다 듣는자도 오라할것이요 목마른자도 올것이요 또 원하는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시대 생명수를 주시는분은 성령과신부였습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신부는 누구일까요?

성령은 성삼위일체로 볼때 하늘 아버지이십니다.


그럼 신부는 누구일까요?

신부는 하늘 어머니 이십니다.


그렇다면 우리에게 어떻게 생명수를 주실까요?

예수님의살과피 먹는자 영생

유월절떡=> 예수님의 살
유월절포도주 => 예수님의 피


우리는 예수님의 살과피를 유월절을 지킴으로 이어받을수 있고 또한 유월절을 지키므로생명수를 받을수 있는것입니다.



즉 우리영혼의 생명수는 유월절을 통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십니다.



엘로힘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 모두모두 다 받으셔서 영원한 생명 받으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