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3. 7. 19:48

​잇님들 오디맛 우유라고 들어보셨어요^^



쭈야는 첨보는 특이한 우유에 그만 지갑을 열어 충동 구매를 했네요 ㅎㅎ



​딸기단지우유,커피단지우유,바나나단지우유는 많이 봤지만 ㅋㅋ



오디맛 단지우유는 첨봤어요



멀티팩으로 4100원에 판매하더라구요^^



개당1300원이구요*^^*



그래서 쭈얀 멀티팩으로 구매 했담니다~~



​시즌 한정판에 눈이멀어 ㅎㅎ



그래두 한정판이라 맘이 아주 즐거웠어요 아무나 먹지 못하니 ㅋㅋ



웬지 쭈야가 특별해 지는 느낌~~~



​색깔이 ㅋㅋ 오디즙 섞은듯 연한 보라색이긴한데....



음 오디맛 단지우유는...



웬쥐~~~오디향단지우유같은....



아직 익숙하지 않아 그런지 높은칼로리에 달달한맛은 바나나맛 단지우유랑 비슷하지만



오디가 너~~~무 안든느낌....



그래서 그런지 오디향만 첨가한 느낌!!!



그래서인지 원조만못한느낌이 들더라구요



아무래도 단지우유는 역쉬 바나나맛 최고 인듯해요 ㅎㅎ



그래두~~~맛이 이상하진 않아요



오디맛이좀더 강했음 하는 소망이 ㅋㅋ 가득할뿐이죠^^~~



시즌 한정판!!!이라고 하니



시즌이 끝나기전에 어~~~여 맛보셔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