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3. 25. 21:46

​잇님들~~



오늘 미세먼지가 너~~~무심한 하루였는데...



모두모두 건강 하시죠^^!!



감기조심 하시고 기관지 조심하시고... 무엇보다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오늘은 쭈야가 롯데마트에서 구매한 20분만에 동태탕 완성!!



하는 여의도식 동태탕인 간단조리 음식을 소개 할까해요^^~~



​동태탕이 너무 먹고싶은데 손질하기도 어렵고



무엇보다도 소스만들기가 곤란곤란했는데...



8900원으로 3~4인분정도하는 여의도식동태탕을 끓을수 있도록



낱개 포장에 손질까지 다 되어 있고



심지어 동태 한마리에 고니까지 들어있는 여의도식 동태탕!!



재료도 재료이지만 무엇보다 20분만에 완성할수 있다는 장점을 ...



내세워 하나쯤 집에 비상으로 두었다가 국거리로 사용하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조리법도 간단히 옆에 잘~~ 적혀 있고 ㅋㅋ



그래서 쭈얀 설명서 따라 그대~~~로 해봤답니다 ㅎㅎ

​​



​정말 20분만에 맛난 여의도식 동태탕이 완성 되더라구요



좋은세상이에요 ㅎㅎ



음식못해도 집에서 먹을수 있는 맛난 여의도식 동태탕~~~



롯데마트에 여러종류가 있던데 다음엔 다른것도 도전해 봐야겠어요 ^^~



어떻게 먹음직 스럽죠^^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