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6. 19. 21:23

​여름이 다가오니 찬것이 자꾸자꾸~~~댕겨요^^;;



가끔찬거 먹고 배앓이를 해두



찬걸 끈을수가 없어요~~ ㅠㅠ



누가뭐라해도 역시 여름엔 찬개 쵝오!!



인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쭈얀 오늘도 커피점문점으로 고고~~



오늘은 태평동에있는 커피에 반하다에 갔었어요^^~~



​​커반의 내부의 모습은



칸막이로 잘 막혀있어 개인적인 공간이 확보가 되어



사담을 나누기엔 아넝 맞춤이더군요^^



은은한 조명이 분위기를 다욱 아늑하게 만들어주었어요^^~



그리고 사담에 있어 꼭 필요한 ㅋㅋ 음료!!



​커피에반하다에서 판매하는 리얼 후르츠 스무디!!



딸바와 리얼 망고~~



웬지 포스터에 낚인듯한 느낌!!



한잔에 4000원이 넘는데...



금액대비... 가성비는좀.....



아닌듯!!싶더라구요 ㅠㅠ



역시 커피에 반하다에서는 커피를 먹어야 할 것 같아요 ㅎㅎㅎ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