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6. 20. 20:07

​잇님들 요즘 저렴한 피자집이 많아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잡고 있죠^^~



오늘은 쭈야가 태평동에 위치한 피자스쿨의 신메뉴 퀘사디아피자중



비프 퀘서디아 피자를 소개할께요^^

​​​



​태평동에 있는피자스쿨은



내부가 너무 좁아ㅠㅠ 사진을 찍을 수가 없어 소개 시켜드리질 못하겠네요 ㅠㅠ



그래도 3개의 테이블이 있어 앉아서 먹고 갈수도 있답니다



쭈야네는 비프 퀘사디아피자를 주문했답니다~~~



다른 피자들에 비해 쬐꼼!!! 비싸긴하지만



새로나온 신상인지라 ㅋㅋ



마음을 빼앗겼답니다 ㅎㅎ



퀘사디아피자는



토핑에따라 다른이름을 가지게 되는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얇은도우가 위아래 하나씩 있는느낌!!



바싹한 느낌의 윗도우(?) 토핑을 숨겨주어 어린아이들 야채를 먹기싫어하는 친구들에게 딱 좋은 피자인듯해요 ㅎㅎ


​맛을 평하자면....



피자스쿨 피자의맛!!!



특별~~~히 이맛이야 하는건 느끼지 못하지만 무난한 피자의맛!!! 이였답니다~~



과하지 않은 토핑으로 흘러내릴 염려없는 그런 피자!! ㅋㅋ



한번은 먹어봐도 괸찬을것 같은 피자!!였답니다 ㅎㅎㅎ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