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3. 23. 21:58

잇님들 오늘 밖으로 나가보셨나요??

 

 

봄이 언제 올런지....?? 했는데 봄이 벌써 와 있더라구요^^

 

 

노오란 개나리가 만개를해서 너무너무 이뻐 이제 정말 봄이구나~~!! 싶고

 

 

오늘 뜨거운 햇빛에 차안에서 에어컨을 켰답니다.

 

 

겨울이 아무리 춥다해도 자연의 시계속에서 봄이 오나봅니다!!

 

 

잇님들도 지금 달라진 자연의 색을 만끽해 보셔요^^

 

 

오늘은 하나님은 아버지만 계신가? 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알려준다는 천국가족과 지상가족에 대해 살펴 볼까 합니다.

 

 

제일먼저 히브리서를 통해서 이땅의 것이 하늘의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는 말씀을 살펴 보도록 할께요^^

 

히8:5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모세가 장막을 지으려 할 때에 지시하심을 얻음과 같으니 가라사대 삼가 모든 것을 산에서 네게 보이던 본을 좇아 지으라 하셨느니라"

 

이말씀은 지상의 성소는 하늘 성소의 모형과 그림자로 만들어 졌다는 것입니다. 이땅의 제도가 하늘 제도의 모형과 그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시말해 우리는 지상 가족을 통해서 하늘 가족을 더 잘 이해할수 있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그럼 우리 지상의 가족제도를 먼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이라고 한다면 제일 먼저 아버지가 계십니다. 그리고 그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를 자녀들이 존재 합니다. 그리고 그 자녀를 낳아 양육하는 어머니가 계십니다.

 

그럼 천국의 가족에도 아버지,자녀,어머니가 계실까요? 먼저 아버지에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히12:9 "또 우리 육체의 아버지가 우리를 징계하여도 공경하였거든 하물며 모든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려 하지 않겠느냐"

 

마6:9"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두 성경구절을 통해서 우리는  우리에게 두 분류의 아버지가 계십을 알수 있습니다. 이 지상에 육신의 아버지가 계시고 하늘에 영의 아버지가 계십니다.

 

 

육신의 아버지에게는 지신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자녀들이 있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하늘아버지도 아버지라고 부르는 자녀들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고후6:17~18"그러므로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저희 중에서 나와서 따로 있고 부정한 것을 만지지 말라 내가 너희를 영접하여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이지상의 아버지라고 부르는 자녀들이 있듯이 하늘 아버지에게도 자녀들이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늘의 어머니는 어떻까요? 육의 가족에서도  육신의 어머니가 계셔서 자녀들을 잉태하고 양육하듯이 천국가족에서도 우리 영의 어머니 가 계셔서 영의 자녀들을 잉태하시고 양육하셔야 합니다.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경에서 우리는  하나님은 아버지만 계신것이 아니라 하나님은 어머니하나님도 계심을 확인했습니다.

 

 

지상에서 육의 가족을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바로 혈연관계입니다. 혈연은 모든 가족 구성원들에게 기본이 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형제,자매들은 그들의 부모님으로부터 같은 피를 나누었습니다. 지상의 가족은 하늘 가족을 본떠서 만들어 졌습니다. 따라서 영의 형제, 자매들도 영의 부모님이신 아버지, 어머니로부터 같은 영적인 피를나누어야 하빈다. 그래서 예수님은 천국 유업으 물려받는 자녀들이 되도록 하기 위해서 우리에게 유월절의 보혈을 허락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로 하여금 새 언약 유월절의 피를 통해 하늘 가족의 일원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하셨습니다.

 

 

눅22: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잔은 내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천국 유업을 물려받으 수 있는 보혈의 피를 통해 우릴를 하나님의 후사가 되게 하여주셨습니다.

 

 

잇님들 하늘 아버지와 어머니께서는 우리에게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킴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와 하늘의 유업을 물려받을수 있는 후사로 정해 주셨습니다.

 

 

오늘 우리는 하나님은 아버지만 계신것이 아님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지상의 가족제도를 통해 천국가족을 깨닫게 되었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방법도 알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새언약의 유월절, 올해는 4/7 일 입니다^^

 

 

하나님의 자녀가되는 큰 권세가 있는날!!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는 날!! 입니다.

 

 

잇님들 모두모두 유월절 지키러 하나님의 교회에 오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