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5. 14. 16:49

잇님들 요즘은 아침과 오후의 일교차가 커지는 계절입니다.

 

 

모두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쭈야와 함께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과 신부는 누구인가? 하는 문제를 가지고 성경속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제일 많이 찾는것 중에 하나가 바로 시원한 이겁니다.

 

 

더위에 땀을 흘리며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지 못한다면 탈수증에 의해 생명의 위협을 받기도 하지요.

 

 

마찬가지로 우리 영혼의 생명을 위해서도 영적인 물 즉 생명수가 꼭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 즉 성령시대 우리에게 생명수를 누가 주실까요?

 

 

성경은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 도다 듣는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리라 하시더라"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실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신부는 각각 누구일까요?

 

 

성삼위일체에 따르면, 성령은 성부와 같은 분이므로 아버지 하나님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함께 나타나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일까요?

 

계21: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천사는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보여주겠다고 하고 하늘 예루살렘 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으로 표상된 분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에서 하늘 예루살렘은 누구를 표상 할까요?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여기서'위'는 하늘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하늘에 누가 계신다고 하였습니까? 우리 영의 어머니께서 계신다고 하였습니다.

 

 

이는 하늘에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계신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시대에 성령의 신부로 나타나시는 것입니다.

 

 

따라서 요한계시록 22장 17절의 말씀은'성령'으로 예언된 아버지 하나님과 '신부'로 예언된 어머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신다는 뜻입니다.

 

 

다시말해 이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로 나타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지 않는다면 그 누구도 생명수의 축복 곧 영생에 나아갈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이시대에 영적인 생명수를 받기 위해선 성령과 신부로 나타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여야 영생의 축복을 받을수 있고 영적인 생명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를 영접하지 않고서는 결단코 영적인 생명수를 받을수 없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내려주시는 생명수 받는 잇님들 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