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4. 21:33

​잇님들.... 혹쉬 달고나?? 아세요??



예전엔 학교앞이나 동네슈퍼에서 쪽자에 설탕을 녹여 만들어 먹던



추억의 먹거리 달고나~~~



이젠 편의점에서 판매하더군요 ㅎㅎ



이쁜 미니언 모양으로^^ ㅋㅋ





​미니언즈 달고나는 달구나~~란이름으로 나왔답니다



이름은 달라도 모양이 바뀌어도 ㅋㅋ 달고나는 달고나더라구여



맛이 변함이 없이 옛 추억의맛!! 그대로~~~



한봉지 5개 들어있는데 금액은 1600원



쬐꼼 비싼 맛이 있지만



미니언즈 달구나 하나에 옛추억을 소환할수 있다면



뭐.... 많이 비싼건 아닌것 같아요 ㅎㅎ



잇님들도 미니언즈 달구나로



어릴적 즐거웠던 한때를 떠올려보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