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20. 20:02

잇님들 어제와 오늘은 너무 일교차가 심해 혹여나 감기는 걸리지 않았는지요

큰 일교차에도 감기 걸리지 않도록 몸조심 마음조심 하시는 건강한 잇님들 되셔용^^~

 

오늘 쭈야는 이차가운 저녁을 따뜻하게 가~~득 채워줄

맛나는 음식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많이 기대 되시죠~~~

바로바로 엉터리생고기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잇님들도 다 자~~알 알고 계시듯이...

엉터리 생고기 첫번째 이야기는 엄청 좋은품질의 고기로 유명하자나요^^

퀄리티가 높아 손님들의 주머니를 폭격시켜

쭈야는 늘 갈때마다 마음이 힘들었담니다.

잇님들도 잘 아시다 시피 쭈야는 위~~대한 대식가거든요 ㅋㅋ

질좋은 고기를 먹는 즐거운에 가끔 가기는 했지만..

서민인 쭈얀....늘 배고픈 상태였다고나 할까 ㅋㅋ^^;;

 

그런데 엉터리 생고기 두번째 이야기가 생겼다네요

이건 국가적(?)으로 너무나 반가운 사건이 아닐수 없어요^^

첫번째 이야기보다 질이 좋은것은 아니지만...

나름 괸찬은 고기가 것두 1인10000원 하는 저렴한 가격으로 무한리필~~

이라는 너무나 놀라운 매력을 발산하는 아~~~

이어찌 감탄이 아니 나오겠어요

그래서 쭈얀 무한리필 엉터리 생고기 두번째 이야기집을 찾아 갔지요.

쭈야가 처음으로 간곳은 정자동에 있는곳.....(주활동 무대가 분당이다 보니 ㅋㅋ)

그리고 간곳은 모란시장이 인접해 있는 중원구에 있는 엉터리 생고기 집...

두집 모두 실망스럽진 않았지만....음.....

첫번째 이야기가 워낙....좋은지라....

가격대비 너무 멋지긴 하지만 쭈야의 마음을 훔치진 못했어요.

그러다 세번째 간곳은 태평동에 위치한 무한리필 엉터리 생고기 두번째이야기!!

와~~이곳은 앞선 두곳과 느낌이 좀 달랐어요.

생긴지가 얼마 안되서 인지 깔끔한 이미지 그리고 다른곳에서 볼수 없었던 매운고추와 떡 사리까지.

그리고 된장국까지 국물이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태평동에 있는 엉터리 생고기 집을 소개 해 드릴께요^^

기본 세팅~~되어 나온모습

삼겹살과 목살이 주문하지도 않았는데 기냥 나와요^^

불판에 얌전이 올라간~~쭈야의 고기들

고기도 익고 황금레시피대로 조제된 된장찌개도 끊고~~보글보글

모자란 야채나 밑반찬은 여기서 리필~~주얀 고기에만 열중한담니다 ㅋㅋ

항상 깨끗이 정리 되어있는 소스들~~

어디서도 찾아 볼수 없는 매운고추와 떡사리 가득한 채소셀러드바~~

취양에 따라 양파,대파,소금,참기름 소스를 즐길수 있는 소스~~~

큼직한 두부~~언제든지 리필가능하게 가득가득

두부와 주전자안 된장육수는 항시 대기중!! 불러만 주세용~~

다른곳은 어떨지 이젠 알수 없지만

이곳 태평동 엉터리 생고기 집은 인근에 많은 고기집이 있어

경쟁력이 필요한듯 했어요...그래서 인지

매운고추,떡사리 그리고 삼겹살뿐아니라 목살까지 완비되어

드시고 싶은것 골라가면 먹을수 있도록 해 놓았더라구요^^

 

아마 다른곳과 다른 태평동점만의 매력 포인트~~~인듯 해용

그래서 쭈얀 사장님 눈치 안보고 무한으로 먹었담니다.

정말~~가격대비 품질 짱!!

당연히 고기는 수입산이구요 ㅋㅋ

그래도 넘 숙성을 잘 했나봐여 너무 맛나요.

쭈얀 태평점 방문 이후 타 엉터리 생고기 두번째는 가지 않는답니다.

여기 젤루 좋아요^^ 된장찌개도 예술이에요~~

설명서대로 먹었더니 굿~~~필!!(황금레시피)

 

잇님드 아직 저녁 전이시라면~~

오늘 저녁은 삼겹살or 목살or 닭고기or소고기는 어떨까요^^?

 

요즘 구제역에 조류독감에 가축들이 너무많이 힘들어 하고

농가들도 자식처럼 키운 가축들 살처분해 가슴아파 하고있지만,

관련 상인들도 장사가 안되 많이 힘들어 하는듯해요^^

잇님들 이럴때 우리의 단합된 힘으로 ㅋㅋ

맛난 고기 많이 많이 먹고 우리의 건강도 지키고

상인들의 근심도 덜어주면 어떨까요^^

 

오늘도 좋은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굿밤 하세용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