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22. 19:05

잇님들

갑자기 내리던 눈이 비로 바뀌어서 인지

많이 차가워진 날씨에

오늘 하루도 잘 지내셨어요^^

 

쭈야는 오늘 북카페라는 곳을 첨 가봐서....

자랑삼아 포스팅 해 보려구요 ㅋㅋ

 

오늘 간 북카페는....

경기도 광주 신현리 초입에 있는  'Book Sistema' 라는 곳인데

네비양에겐 '커피킹'

이라고 검색하니 나오더라구요^^

 

커피킹에선 작은 세미나나 모임을 할수 있는

작은 룸들이 준비 되어 있어서

소규모 모임시 아주 유용하게 이용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작은 모임을 할 수있는 실내 공간과

홀은 책이 가득하고 폭신한 쇼파로 한권의 책을 읽을 수 있는 여유가 있는

여유로운 공간이 자리 잡고 있었어요

실내에 공간들이 아주 여유가 있더라구요...

늘 시간에 좇기며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여유로운 한때를 보낼 수 있게 해 주더라구요^^

 

점심을 먹으러 간 쭈얀 어떤 음식을 먹었을까요^^?

분위기는 좋은데 맛이 없는 음식이 나온다면....

그건 아니자나요 ㅋㅋㅋ

그런데 음식도 괸찬았어요...

배고픔에 허기저서 맛난건지, 아님 분위기가 좋아 맛난건지...

리코타 치즈 샐러드(수데 리코타 치즈와 유자 드레싱)+모닝빵 마늘빵

쭈야는 빵사이에 샐러드를 쏘옥^^

유자향이 음~~너무 좋았어요 빵을 곁들이니 더 구~~웃

커피가 있으니 더할 나위 없이^^

만조 샐러드 (스테이크샐러드와 오리엔탈 소스의 환상의 케미)

모닝 빵속에 넣어 먹으니 스테이크새러드가 햄버거가 된 느낌!!

까르보나라 파스타(베이컨+버섯+빠다노치즈의 크림 파스타)

감베로니 파스타+토마토 소스(담백한 새우가 쏙쏙)

봉골레 파스타(바지락+모시조개+오일 파스타^^)

버섯 크림 리조또(각종 버섯이 맛을 음~~)

쉬림프 필라프(새우가 들어간 볶음밥)

너무 많이 먹었죠^^

7명이서 먹었거든요...

빵도 무지무지 많이 먹고 커피도 한잔^^~~

너무 맛나더라구요...

 

오늘 오전에 눈이 와서 그런지 통창에서 눈이 내리고

맛있는 음식에 좋은 사람과 여유있는 분위기..

무엇보다 다른사람 방해 받지않고 즐길수 있었던 시간이랄까요 ㅋㅋ

너무나 좋은 여유로운 시간 이었어요^^

 

그런데 조금 아쉬운점음....쫌 추웠어요...

그리고 봉골레랑 리조또는 조금 간이 세더라구요 ㅋㅋ

아마 쭈야가 배가불러저서 그런지 냉정한 맛 판정이 되어 가더라구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분위기도좋고

친절하고 조용하고 인테리어도 너무 이뻣어요^^

그리고 주차장이 완비 되어 있어

차를 가지고 움직이기 너무 편하더라구요...

버스정류장도 가깝고요^^

 

잇님들 앞으로 3월 봄이 오면

많은 모임에 어디갈까 고민 하실텐데...

혹여나 인근이라면 한번 들러보셔요.

소모임 하기에는 너무 좋아요^^

강추 한답니다.

 

남은 시간 즐거운 시간 되시구

굿~~~~밤 되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