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6. 1. 21:53

오늘은 쭈야와 함께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께서 언제 부터 존재하고 계셨는지 살펴볼까 해요!!

 

 

 

 

많은 사람들이 어머니 하나님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만들어낸 교리하고 생각하고 구약이나 예수님시대에는 존재하지 않았을것이라 오해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더라구요!!

 

 

 

 

그러나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창세부터 세상끝날까지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하고 계셨음을 성경을 통해 살펴 볼까 해요~~

 

 

 

 

먼저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창세부터 구속사업을 늘 함께 이루어 가고 계시답니다.

 

 

 

 

태초에 천지만물을 6일 동안 창조하신 하나님은 스스로를 가리켜 '나'라고 하시지 아니하시고 '우리'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천지 만물을 함께 창조하셨다는 것입니다. 

 

 

 

 

뿐만아니라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구원의 역사를 함께 펼쳐가십니다. 노아의 후손들이 바벨탑을 쌓을 때의 역사를 살펴보면.

 

 

창11:6~9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이 무리가 한 족속이요 언어도 하나이므로 이같이 시작하였으니 이후로는 그 경영하는 일을 금지할 수 없으리로다 자, 우리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여 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하시고 여호와께서 거기서 그들을 온 지면에 흩으신 고로 그들이 성 쌓기를 그쳤더라 그러므로 그 이름을 바벨이라 하니 이는 여호와께서 거기서 온 땅의 언어를 혼잡케 하셨음이라 여호와께서 거기서 그들을 온 지면 에 흩으셨더라"

 

 

 

7절에  우리가 내려 가서 언어를 혼잡하게 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9절에는 여호와 즉 하나님께서 언어를 혼잡하게 하셨다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바벨탑 쌓는 일을 함께 중지시키셨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성경 기록은, 비록 아버지 하나님의 이름을 대표로 기록하기는 했지만, 창세부터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늘 함께 역사하엿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선지자들을 세우시고 보내는 일도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하셨습니다.

 

 

사6:8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은즉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그때에 내가 가로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여기서 '주의 목소리'는 하나님의 음성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누가 나를 위하여 갈꼬"라고 하지 않으시고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선지자를 보내시는 일도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하셨음을 뜻 합니다.

 

 

 

 

또한 마지막때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역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님은 성삼위의 하나님 즉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신부는 어린양의 아내로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성 예루살렘으로 우리 어머니 즉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즉 마지막 성령시대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십니다.

 

 

 

 

 

천지 만물을 창조하실 때에도, 바벨탑을 쌓던 사람들의 언어를 혼잡게 할실 때에도, 그리고 선지자를 보내실 때에도 마지막시대 생명수를 주실때에도 늘 '우리' 라고 말씀하신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일하십니다.

 

 

 

 

그러기에 하나님은 아버지만 계신다는 고정관념을 버리고 창세부터 세상끝날까지 '우리'라고 말씀하신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자가 되어야 한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고 있는 어머니 하나님!!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 !!

 

창세부터 우리와 함께하시는 엘로힘 하나님이십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