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7. 19:05
잇님들~~~

오늘은 쭈야와 맛나는 점심특선~

닭갈비 집으로 떠나 볼까요^^

쭈야가 분당 AK플라자에 일이 있어 잠시 들렀다가...

점심때가 되었어요^^~~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분당 서현에는 맛집이 무지무지 많아요^^;;

그러니 무엇을 먹을까 무지무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TV에 나온 맛집이 한집건너 하나씩....

쭈야의 고민이 깊어갈때~~

쭈야의 눈길,발길을 끄는 식당이 있었어요~~

고수 닭갈비

세련된 인테리어가 발길을 잡기도 했지만...

아직 TV에 소개 되지 않은듯한

숨은 맛집 같은 느낌... 이었어요~~

무엇보다 점심 특선이

ㅋㅋㅋ쭈야의 발걸음을 붙잡았담니다.

역시 저렴한건 좋은거니까요 ㅋㅋ

쭈얀 아직 점심시간이 시작될쯤인 12:20분쯤 갔어요.

점심을 준비하는 때라 그런지...
미리미리 밑반찬을 준비해 두었더라구요.

닭갈비라 그런지

밑반찬이 너무 단촐하죠~

ㅋㅋㅋ 메인 메뉴를 기대하며
치즈 닭갈비 세트를 시켰답니다.

(치즈 닭갈비)

(샐러드)

메인 메뉴가 나오자 양배추 샐러드가 함께나왔어요.

처음엔 양이 너무 작아

위대한 쭈~야를 뭘로보고...

"이게 뭐야... ? 얼릉 먹고 밥 볶아 먹어야지~~!!"

했는데.... 먹다보니 양이 너무많아...

볶음밥은 포기...했담니다...

그런데... 맛은 정말 고수가 맞았어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쭈야가 다 먹어 갈때쯤

고수 닭갈비 집은 젊은이들로 길게 줄을 섣더라구요..

조금만 늦었어도....

줄을 설뻔 했어요...

밑반찬이 조금 작은게 아쉬웠지만 너무 맛났어요^^

ㅋㅋㅋ 완판 했어요^^

실내 분위기도 젊은세대가 아주아주 좋아하게 꾸며 놓았더라구요^^

반대편도 넓은데 못 찍었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

실내 분위기도, 음식맛도 너무 좋은

분당 서현의 고수 닭갈비

신의한수 였던거 같아요^^~

잇님들 혹여나 지나실일 있으심

한번 들러 보셔요^^

분당 우체국과 AK플라자, 분당재생병원 인근에 있어요~~

남은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