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28. 18:35
잇님들~~

이젠  정말 봄인가봐용^^~

봄바람이 살랑살랑*^^*

겨울바람보다 많이 많이 따뜻한 바람이

쭈야의 코 끝을 스치고 지나가네요^^

봄이면 늘 불청객이 찾아오죠^^

황사도오고,미세먼지도 오고,꽃샘추위도 찾아오고.....

무엇보다도 건강을 헤치기 쉬운 계절이기도 하자나요^^

그래서 오늘은 쭈야와 함께~

태평동 맛집 투어중~~

몸에 좋은.... 추어탕 집으로 가볼까해요^^

추어탕이 몸에 좋은건 다 알고 계시죠!!

그런데 추어는 민물고기라

잘못 손질하면 흙냄새가나서

먹지 못하게 되는경우가 많아요.

또 음식을 잘 못하면 비린맛도 나고

뼈가 입안에 거슬려 먹기가 불편하죠.

그런데 오늘 쭈야가 소개해 드릴

송가네 추어탕은 주인장의 손맛이 뛰어나

흙냄새도 비린맛도 나지 않는 답니다.

처음 추어탕을 접하시는 신규자분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곳이에요...

뿐만아니라 착한 가격 까지 너무 맘에 들어요^^

송가네 남원추어탕 입구랍니다.

여긴 실내 모습이에요^^
조금 홀이 작은게... 아쉬워요 ㅋㅋ

기본 반찬들~~~~

좌:산초가루,우:들개가루 취향대로
곁들여 드시면 됩니다

소면은 밥 먹기전 에피타이저~~ 추어탕에 넣어 말아서 호로록

부추는 추어탕의 베푸죠^^

추어튀김이 서비스로 나온답니다.
통추어와 감자를 깻잎에 말아 튀겨서 나와용*^^*

드뎌 쭈야가 기다리던 추어탕~~~

부추와 추어탕의 환상의 케미~~

맛도 Good!!,영양도Good!!

완죤 클리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깨끗하게 다~~~먹었어요.

밥도 탕도...역시 추어탕은 국물이 중요하니까요 ㅋㅋ

송가네 남원추어탕은
음식은 너무 좋은데 ....
친절도도 그정도면 괸찬은데...
주차장이 완비 되지않은게....
너무 아쉬워요ㅜㅜ;;
그거 말곤 다~~ GOOD!!

잇님들도 이제 환절기 몸조심할 시기에요~~

몸건강 잘 챙기시구요 ....

건강한 하루 보내세용*^^*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