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10. 23:10

적그리스도란?

사전적의미: (국어사전) 신약 성경에서 마지막시대에 나타난다는 예수의 적대자.

 

성경적의미 요일 4:1~3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시험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니라 하나님의 영은 이것으로 알찌니 곧 예수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 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이제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즉 재림예수님을 믿는다고 적그리스도가 되는 것이 아니라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부인하는 자가 적그리스도라고 성경을 알려 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교회에서 재림예수님을 믿고 있다고 해서 적그리스도 즉 하나님을 대적 하는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성경에선 예수님께서 다시오신다고 하셨는지 아니면 재림은 없다고 하셨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눅18:8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예수님께서 이땅에 다시오실때 이세상에선 믿음을 찾아 볼 수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믿음 없는 이세상에 오셔서 불심판 하신다면 구원얻을자가 있을까요? 결단코 없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선 믿음없는 이세상에 다시금 오신다고 알려 주고 있습니다.

 

히9:28"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만약 하나님께서 육체로 두번째 오시지 않으신다면 첫번째 두번째 하고 세실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천지의 충만하시므로 늘 우리와 함께 하시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히브리서에 굳이 두번째라고 표현 하신것은 첫번째와 동일한 모습으로 오시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첫번째 어떠한 모습으로 오셨습니까? 육신의 모습으로 오시지 않으셨습니까? 그렇다면 다시오실 재림예수님도 육신의 모습으로 이땅에 오셔야 성경의 예언이 맞는것입니다.

 

그렇다면 다시오실 재림예수님은 무엇을 가지고 오셔서 믿음없는 이세상에 믿음을 심어주실까요?

 

요16:13~15"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그가 내 영광을 나타내리니 내것을 가지고 너희에게 알리겠음이니라 무릇 아버지께 있는 것은 다 내 것이라 그러므로 내가 말하기를 그가 내 것을 가지고 너희에게 알리리라 하였노라"

 

즉 마지막 시대 재림 예수님 즉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자의로 말씀하지 아니하시고 예수님의 것을 가지고 알려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2000년전 초림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생명의 진리는 죄사함받고 영생 받는 진리는 무엇이 있을까요? 

 

요6:5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피를 마시는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2000년전 예수님께서 영생 얻는 방법으로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자가 영생을 얻는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눅22:7~8"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하라"

 

 

눅22:14~15"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눅22:19~20"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같이 하여가라사대 이 잔은 내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 방법으로 유월절을 제정하여 주셨고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는자는 예수님의 살과피를 먹는것이되어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또한 이 귀한 유월절에 영생의 축복 뿐만 아니라 죄사함의 축복도 담아 두시어 새언약으로 삼아 주셨습니다.

 

마26:17"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마26:26~28"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하셨기에 초림예수님은 새언약의 유월절로 죄사함도 주시고 영생도 허락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다시 오시는 재림예수님 역시 무엇으로 영생의 축복을 허락 하셔야겠습니까? 예수님께서 다시오시는 진리의 성령은 '내것을 가지고 너희에게 알리겠다' 하셨기에 새언약의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 하는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재림 하시지 않으시면 이땅에는 믿음도 없고 믿음으로 말미암는 구원도 없고 영생도 없으며 죄사함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2000년전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의 유월절을 가지고 이땅에 오신 재림예수님은 누구일까요?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우리나라 기독교 역사100년이 넘고 루터의 종교개혁500년이 넘었어도 새언약의 유월절을 되찾아 주신분은 안상홍님이 유일무이 합니다.

 

그렇기에 재림하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믿으시고 구원얻기 바라겠습니다.

 

더궁금하시면 클릭 해보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