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21. 00:10

​잇님들 지난번 쭈야가 부산에 다녀와 하나하나 부산 여행기를 포스팅하다 ㅋㅋ


중지 해 버렸는데요^^;;



오늘은 이어서 부산여행기3편으로



차이나타운 거리에서 맛본 맛있는



중국집을 ㅋㅋ 소개 할까해요^^~



차이나 타운은 부산역 맞은편에 위치해 있고 한국이지만



한국이 아닌것 같은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라



그전엔 발길이 닿지 않았는데....



많은 맛집들이 즐비해 티비에 너무 많이 소개 되고



영화배우 하정우씨의 먹방세트도 있을 마큼 영화에도 여러번 나온 거리입니다^^



그래서 인지 이번 여행엔 꼭 한반 들러 보고 싶었답다 ㅎㅎ



또한 백종원님의 3대천왕에도 출연한 식당들이 많아



곳곳에 줄서 있는곳도 있어 와보고 싶기도 했답니다^^



그중 차이나타운 거리안에




중구의 옛모습을 담아두어 부산시 중구의 변천사를 한눈에 알아 볼수 있도록 소개 해 두었던것 너무 인상적이 었답니다





​그중 쭈얀 젤로 이쁜 차이나 레스토랑에 들어 갔는데...



짬뽕이며 짜장이며 너무 맛있어



황홀 하기까지 했담니다



아무래도 배가 많이 고팠는지라 ㅋㅋㅋ



정확한판단은.... 아닐지 모르겠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차이나 타운 지도 포스팅 합니다 ㅎㅎ



혹시 여행하실뿐 있으심 참고 하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