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3. 00:09

​잇님들^^~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출처:네이버 이미지)

​쭈야도 2018년 무술년 한해 복 많이 받은 한해가 되도록 열심히 살아보려 합니다^^~



그래서 정초 ㅋㅋ1월1일 아침댓바람부터 쭈야네가족은 가족여행을 구상했답니다



바로 조조영화~~보기!! 입니다



요즘 영화비가 워낙 비싸서.... ㅋㅋㅋ 1월1일이 공휴일이라 심지어 조조도 7000워나더군요 ㅠㅠ



그래도 기뿐마음으로 쭈야네는 아침일찍 알람을맞춰 일어나



8:20분에 분당 서현에 있는 메가박스시작하는 신과함께 영화를 보기위에 달려 갔답니다^^~



​잇님들 보이십니까~~~



작지않은 홀인데... 사람이 보이지않는...



음... 조조의 위험이... ㅋㅋㅋ 아무리 천만영화 예약이다 하지만



휴일 조조는 다들 힘든가 봅니다



역시 틈새공약하는 쭈야 !! 멋지죠^^~ ㅋㅋ



​신과함께 영화는 쭈야가 살아온 지난삶을 되돌아보게 하더군요



이승에서 지은 작은 실수하나라하더라도 그 죄값만큼 벌을 받는다는...



내게 주어진 삶을 나태하게 사는것역시 죄일지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물질만능주의에 빠진 이시대 돈이면 다 된다 생각하며 돈에 노예가 되었던지난시간이 어쩌면 돈이라는 신을 섬긴것은 아닌지.... 하는


​(출처:네이버 이미지)


​(출처:네이버 이미지)


​(출처:네이버 이미지)

​그리고 쭈야가 젤로 마음에 와닿았던것은



염라대왕으로 나왔던 이정재대사중



“난너에게 15년이라는 시간동안 기회를 주었다 “라는 대사인데요



엄마에게 잘못하고 집을뛰처나온 자홍에게 용서구할 15년의 시간을 주었지만 주인공 자홍은 결국 엄마를 만나지못하고 용서를 구하지 못하고 죽게 됫는데....



혹여나 우리에게도 지금이시간들이



용서를 구할 시간으로 주어진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래서 인지 쭈얀 주변에 사람들을 찬찬이 되돌아 보게 되네요^^;;



​신년~~~한해를 시작하는 영화로 너무 좋은 영화 뜻깊은 영화 였답니다



혹시 잇님들 아직 상영중인 영화관이 있다면



아직 보지 못한 잇님들있으시다면



손수건 준비하셔서 꼭 한번 보셔요...



12세관람가라 집에 아가들이랑 같이 봐도 너무 좋아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