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22. 21:01

잇님들 오늘은 요몇일 여름인가?? 싶던 이른 무더위를

 

 

촉촉한 단비가 씻어 내려줘 시원한 하루네요^^

 

 

오늘은 쭈야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는다 하면서  일요일 예배를 보고 있어요.

 

 

그렇다면 일요일을 예배일로 지키라는 하나님의 말씀이 있을까요?

 

 

성경어디에도 그런 말씀은 없습니다.  이는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로마 카톨릭 교회도 인정하는 사실입니다.

 

 

교부들의 신아, 제임스c. 기본서 저, 장면 편역,가톨릭 출판사,2002 108쪽

 

주일을 거룩하게 지킬 의무의 예를 보자. 이는 물론 신자의 가장 중대한 의무의 하나이지만 성서에서는 그에 대한 명백한 구절을 하나도 찾아볼수 없다. 성서의 안식일은 토요일이지 일요일은 아니다

 

억만인의 신앙,존 오브라이언저, 정진서역,가톨릭출판사,1999,200쪽

 

나는 성서를 창세기 첫 장부터 묵시록 끝 장까지 다 읽어 보았지만 주일을 거룩히 지내라는 구절은 발견하지 못했다. 성서에 기록되어 있기는, 한주일의 첫날인 일요일을 지키라 하지 않고 마지막 날인 토요일을 지키라고 되어 있다.

 

 

이처럼 일요일을 예배일로 지키는 자들도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명하신 안식일은 토요일이고 자신들이 지키고 있는 일요일 예배는 성경에 없는 것임을 밝히고 있습니다.

 

 

실제로 성경에서는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키란는 말씀만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구약시대에 여호와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십계명을 살펴보겠습니다.

 

출20:8~10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행할 것이나 제 칠일은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이하생략)

 

 

하나님께서는 다른 6일 동안은 자기 일을 힘써 하지만 제 칠일,곧 일곱째 날은 하나님의 안식일이므로 거룩하게 지키라고 명하셨습니다.

 

 

첫째날 일요일을 지키라고 하신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거룩하게  지켜야 할 날은 안식일, 곧 일곱째날 인 토요일 입니다.

 

 

신약시대 예수님께서도 안식일을 마지막 환난의 날 까지 지키라는 뜻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세상끝날까지 성도들이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기를 원하셨기에 이런 말씀을 주신것이 아니겠습니까?

 

 

성경은 구약이든 신약이든 모두 안식일을 지키라는 하나님의 말씀만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경어디에도 첫째날인 일요일을 지키라는 말씀은 없습니다.

 

 

그런데도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안식일을 버리고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를 행하고 있습니다.

 

 

그런자들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 외에 다른 것을 더하면 재앙을 받습니다.

 

 

또한 하나님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영원한 천국(생명나무와 거룩한성)에 들어 갈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라고 말씀하셨는데도 안식일을 지키지 않거나 지킬필요가 없다고 가르치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에서 뺀것이고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를 행하거나 가르치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에서 더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자들은 어떻게 될까요?

 

 

성경의 말씀대로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고 재앙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켜 하나님의 약속된 축복을 받아야 할것입니다.

 

 

이처럼 성경의 새언약의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 밖엔 없습니다.

 

 

새언약의 안식일 지키셔서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귀한 축복 가득가득 받으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