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3. 22. 19:25

​얼마전 갔던 수지에 동경선어회!!




무한리필에 빠저볼 생각에 용인수지로 출발~~ 했답니다^^




그런데... 이런일이...




동경선어회가 무슨이유인지...




무한리필 횟집에서 무한리필이 빠지고 많은 식사류가 생겼더라구요...




단일메뉴였는데...




메뉴판에 이것 저것 많이 생겼더라구요...



​이왕들어왔는데....




먼길 왔는데 그냥가기 아쉽고...




춥기도하고 해서 저녁겸 나가사끼짬뽕을 시켰어요^^




별기대없이 ㅋㅋ




​오늘날씨가 갑자기 추워저 몸이 차가웠는데....




나가사끼짬봉 생각보다 너무 맛나더라구요




돼지고기 닭고기 육수에 각종해산물 각종야채에 무엇보다 생면이라 너무 좋았어요




버너위에 끓여주는데 다 먹을때 까지 불지않더라구요^^




국물도 느끼하지않고




단백하니 너무나 좋았어요^^




해산물 골라먹는 재미도 좋았고~~~




회를 좋아하는 쭈야라 무한리필이 아닌게 쬐꼼 마음아프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회를 단품으로 먹을수도 있고 식사메뉴가 다양해져서 너무 좋았어요^^~




이러다 쭈야 용인으로 출퇴근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ㅋㅋ




담엔 딴메뉴를 도전해 봐야겠어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