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4. 25. 22:30

잇님들 얼마전만 해도 대한민국이 가물어 전국 곳곳에서 산불로 이해 화제가 많이 발생했는데요.

 

이번주내내 비소식이 있어 이젠 더이상 산불이 나지 않을것 같아 안심이네요^^

 

한동안 너무 가물어 걱정이었던것 처럼

 

 

우리영혼도 생명수를 먹지 못하면 가물게 된다고 하셨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쭈야와 함께 가물은 우리영혼에 단비같은 성령을 내려주실분이 누구이신지 하나하나 살펴 보도록 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답니다.

 

 

먼저 아모스 선지자의 예언을 살펴 보려구 한답니다.

 

암8/11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날이 이를찌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이땅에 기근이 내리는데 그이유는 양식이없어 주림도 물이 없어 갈함도 아닌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 일어난다고 하였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없어 갈하는 이세상에 하나님의 말씀의 생명수를 내려주시는 분은 누구일까요?

 

 

2000년전엔 이땅에 오신 예수님께서 갈하고 메마른 이세상에 생명수를 내려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요7/37 명절 끈날 곧 큰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개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는

 

2000년전 예수님께서 메마른 이땅에 원하는자 모두 나아와 생명수를 받으라고 알려 주셨습니다.

 

 

그럼 오늘날엔 누가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신다고 성경은 알려 주고 있을까요?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마지막 이시대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고 알려 주고 있습니다.

 

 

그럼 성령과 신부는 어떠한 모습으로 오셔서 생명수를 주실까요?

 

 

요12/48 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이가 있으니 곧 나의 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저를 심판하리라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하신 말씀으로 심판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럼 하나님의 말씀은 무엇일까요?

요1/1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라.
요1/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말씀이신 하나님께서 이땅에 육신으로 오셔서 마지막 갈하고 상한 인생들에게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신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땅에 말씀이 육신되어 오신 성령과 신부는 무엇으로 우리에게 영생을 주실까요?

 

 

2000년전 예수님의 행적을 통해 이시대 엘로힘 하나님의 예언을 살펴 보도록 합시다.

 

요6/53~5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라

 

2000년전 예수님은 당신의 살과 피를 주어 죽어가는 인생들에게 영생을 약속해 주셨답니다.

 

 

그럼 영생을 주시는 예수님의 살과 피는 무엇일까요?

 

눅22/7~8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릴르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하라
눅22/19~20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것이라

 

2000년전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피를 상징하는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주어 영생을 얻게 하셨답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이시대 성령과 신부는 무엇으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 생명수의 축복을 주실까요?

마지막 이세상에 가물고 메마른 땅에 생명을 주실 성령과 신부도 오래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사망을 영원히 멸 하신다고 하셨으니

 

 

이시대 엘로힘 하나님께서도 유월절을 되찾아 주시어 죽어가는 이세상에 생명수를 가득 내려 주십니다.

 

 

그렇기에 죽어가는 우리영혼을 살리시는 생명수!!

 

 

메마른 우리심령에 촉촉히 내려줄 단비는 새언약의 유월절 인것입니다.

 

 

이시대 죽어가는 우리영혼을 살리시기위해 친히 육신을 입고 이땅에 오신 엘로힘 하나님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분만아니라 아직까지 엘로힘 하나님께서 내려주시는 단비를 촉촉히 머금지 못한 많은 잇님들 계신다면.

 

 

곧 돌아올 생명의 잔치!!!

 

 

참여하셔서 성령의 단비로 촉촉해 지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