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1. 13. 00:13

​하루하루 날이 더 차가워지는것 같아요!!


이럴때 생각나는 음식중에 호호 불어먹는 호빵이 많이 생각 나는굿 같아요^^




​호빵하면 역시 삼립호빵이죠!! 삼립호빵에서 편의점에 4종류의 신상호빵을 출시했답니다^^


그중에 쭈연 2+1 의 고객 우대정책에 눈이 멀어 ㅋㅋ 양념갈비 호빵과 고구마치즈,닭강정 호빵을 구매했답니다~~




​​전자레인지에 1분간 돌리면 속까지 후끈 한 호빵이 나온답니다. 쭈얀 젤 먼저 닭강정 호빵을 시식했는데 매콤한소스에 닭고기와 견과류의 믹스!! 로 씹는맛도 있고 고기의 풍미도 있고 빵의 촉촉함도 있어 한입한입 줄어드는게 아쉬웠어요!!




​두번째로 시식한 호빵은 고구마치즈 호빵!! 고구마색인 자주색의 빵과 노란 고구마 앙금 그속에 모짜렐라치즈가 들어 쭈~~~욱 늘어나는 재미까지 더한 호빵!! 이랍니다^^


앙금이 달콤해서 나이 있으신 할머니들도 좋아하실것 같은 느낌의 호빵이랍니다!!


하나하나 칼로리가 200kcal 가 넘어 밥한공와 맞먹는 호빵들이라 간식으로 3개를 다 먹기엔 부담스러워.... 하나는 keep해 두었답니다~~ 조마간 냉장고에 넣어둔 호빵을 꼭 먹고!! 후기 올려드릴께요 ㅋㅋ


​겨울엔 호빵!! 호빵은 삼립!! 늘 하얀색 호빵 늘 먹돈 그 호빵만 생각했는데 삼립에서새로운 호빵을 선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그것도 편의점 전자레인지에 1분만 투자하면 맛나게 먹을수 있어 너무 좋았구요!!


내일 오후에 비가나고 비가 내리면 기온이 떨어진다네요!!


가까운 편의점에서 뜨끈한 호빵으로 다가오는 겨울을 미리 즐겨보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