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2. 10. 17:05

잇님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식당들이 많이 한산해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까요~~~~>< 사람들이 엄~~~ 청 많은 백종원님의 본가가 한산~~~ 해졌더라구요!!

그래서인가요~~~ 본가를 전세낸느낌!!!

너무 좋았어요^^

본가 판교점!! 넓고 쾌적하고 너무 좋았어요~~~ 실내가 넓죠^^

음식은 더 예술이에요~~~

얇은 우삼겹!!! 요만큼이 4인분!!

매콤한맛이랍다^^~~~

요 맛난 걸구우면~~~~

요로케 변신~~~~

이맛난걸 특수 소스나 무채랑 같이 먹으면 입안에서 사라저버림답니다^^

이맛난 우산겹살을 4이서 ㅋㅋ 10분을 거뜬히 먹었답니다^^

늦은시간에 10인분 부담스러울줄~~~ 알았는데 정신놓고 먹다 정신차려보니!!! 빈접시만....

이제는 맛난거 많이 먹기위해!! 운동좀 해야겠어요 ㅋㅋㅋ

백종원님의 본가!!!

다른점도 맛나겠지만 판교 삼평동에 있는 본가는 정말!!! 꼭 한번 들러보셔요!!

후회하지 않을꺼에요!!

정말 입에서 녹아요~~~

포스팅하는 이순간에도~~~ 입안에 침이 가득!!

잇님들!!! 꼭 가보셔요!!!

침체된경기 조금씩 살려봐요 ㅋㅋ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