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20. 23:00
잇님들~~~


오늘하루도 많이 더우셨죠~~


햇님이 너무 뜨겁게 달궈주어 많이 힘드셨죠...


이렇게 더운날 쭈얀 빽다방으로 달려간답니다.ㅋㅋ


빽다방엔 이여름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메뉴가 가득하거든요 ㅋㅋ


여기 태평동 수진점 빽다방의 내부 모습입니다


작은 테이블에 백종원아저씨 그림이 그려저 있네요 ㅎㅎ 여긴 WIFI 도 뽱뽱하게 잘터저요 ㅋㅋ


쭈얀 원조 빽스치노와  호두크런치를 주문했담니다.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슬러시~~~같은 느낌의 원조 빽스치노는 커피를 좋아하는 쭈야로썬 너무나 행복한 순간을 선사해 주었고...


호두크런치는 씨리얼과 호두 바닐라아이스크림과 커피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저 출출한 낮엔 더위와 배고품을 달래기에 너무 좋았담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시기입니다. 우리 잇님들  더우시다고 찬거 많이 드시고 배아야 하지 마시고


적~~당히 드셔서  더위와 싸워 이기셔용^^


더위와의 전투에서 한번쯤은 백다방 빽스치노를 한번 애용해 보셔용~~


속까지 짜릿 해질꺼에용*^^*


남은밤  굿밤하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